-
헨리는 사랑이 뭔지, 전생에 어떤 인연이 있는지 성원(헨리)은 알지 못하는 묘한 여인과 사랑하는 꿈을 자주 꾼다. 꿈속 여인은 성원의 아내가 기획하는 사진 전시회에 나오는 누드모델 '제니퍼'다. 이들은 현실과 꿈을 혼동하고 서로 에게 사랑은 느끼지만…
-
대학 동아리 시절부터 짝사랑하던 여선배 연정과 존경하던 동아리 회장 영수 부부와의 동거가 시작됐다. 사정이 어려워 한수에게 잠시 신세를 지게 된 것. 한수를 혼란스럽게 하는 건, 뒤늦게 집에 들어와 살게 된 연정의 딸 하연이다. 대학 시절의 연정과 꼭 닮은 얼굴. 그러나 그 시절의 연정과는 달리 어딘지 모르게 우울해 보인다. 한수는 거실에서 이어폰을 낀 채 잠들어 있는 하연의 모습에 반해버리고 가까이 다가가 그 모습을 지켜보는데...
-
필리핀에서 여행 가이드를 하며 살고 있는 성진. 삶에 별다른 욕심이 없는 성진은 언제나 소수의 여행객만을 상대하며 하루를 살아가는 것에 만족한다. 사랑하는 필리핀 여자친구 조이와 뜨거운 밤을 보내고, 낮에는 여행객을 가이드해주는 것이 그의 삶의 방식이다. 여느날과 다를 바 없는 밤을 보낸 후, 일터로 나가는 조이를 배웅한 뒤 공항으로 가는 성진. . 공항 앞에 도착하자 벌써부터 티격대는 일행들이 보인다.
-
꿈도 희망도 없다. 하루하루 집 안에서 인터넷 서핑, 게임만 하며 살아가는 30대 남자 문수. 절친 성준과 함께 친구들에게 돈을 빌려 겨우겨우 끼니를 해결하며 산다. 그러던 어느 날, 호기심에 사 본 토토 에서 대박이 터진다. 손 안에 들어온 몇 천 만원부푼 가슴으로 필리핀 행 비행기에 몸을 실은 문수와 성준. 필리핀의 클럽. 연신 술을 들이키던 문수와 성준은 한국에서 온 두 명의 여행객, 지나와 연희를 만난다.
-
남편이 죽고 혼자 농장을 운영하는 혜진. 어느날 주말농장을 하고 싶다고 찾아온 성수. 혜진은 성수의 감성적인 모습을 보고 마음이 간다. 성수와 현정 부부가 농장체험을 하러 오고 혜진은 실망하게 된다. 그런데 성수가 사업 때문에 모델이 필요하게 되고 컨셉에 딱 맞는 혜진에게 부탁하게 된다. 사진을 찍으며 두사람은 부쩍 가까워 졌고 서로의 안타까운 사연을 알게되며 두 사람의 관계는 깊어져 간다. 그런데... 부인 현정이 이 사실을 알게 되고...."
-
어릴적 게이인줄 알았던 영구에게 특별한 재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여자와의 잠자리가 기가 막히다는 것. 소문을 들은 부자인 신대표는 영구가 뭐가 특별한지 확인을 위해 거액을 제시한다. 하지만 자존심과 불법이라며 거절한다.. 그러나....
-
같은 하숙집에 거주하는 여자들에게 자신만의 특별한 이름을 붙여 상상하길 좋아하는 덕규에게 절호의 찬스가 찾아온다. 딱 한 번 봤지만 아주 예쁘다고 생각했던 주디가 방문을 열어놓고 샤워를 시작했다. 황홀하게 그 광경을 훔쳐보다 걸린 덕규는 하숙집 밖으로 도주를 시도하는데, 그 시간 이후 덕규에게 이상한 일들이 시작된다.
-
대학 친구 리나에게 갑작스런 고백을 받게 된 진수. 사귀기로 하자마자 섹스를 요구하는 리나, 그녀는 정도 이상으로 거칠게 대해 달라 부탁한다. 사실 그녀는 조폭 말단 명오의 애인이었고, 마치 강간을 당하는 듯 보이는 영상을 들고 진수 엄마에게 찾아가는데...
-
패션 센스 제로, 어울리지 않는 안경, 소심한 성격에 긴장하면 땀을 흘리고 말까지 더듬는 박 대리는 신입사원 채 사원을 몰래 짝사랑한다. 그러나 채 사원은 모든 남자 직원들에게 선망의 대상. 콧대도 높아 접근 불가. 박 대리는 월급을 착실히 모아 어플을 하나 구입한다. 슈퍼 AI로 만들어졌다는 어플과 연애를 시작한 남자. 짝사랑하는 채 사원의 사진과 원하는 체형을 입력하면, VIP고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
인터뷰에 응하지 않는 작가로 나름 유명한 종화... 얼마 전 그의 초반기 소설 <끝사랑>이 드라마로 만들어져 방영 되었는데... 원작 소설까지 판매1위 역주행을 하며 난리다. 아내 수정의 끝없는 구애로 결혼 한지 1년... 수정이 종화의 허락 없이 인터뷰를 허락하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생애 첫 인터뷰를 하게 되는데.. 그 기자가 그렇게도 기다리던 동생 미수. 첫사랑. 내 아내... 15년 전 갑자기 종화의 곁에서 사라 진 미수...
-
성수와 현정은 고아원에서부터 애틋한 감정으로 자라와 결혼한 신혼부부이다. 가정주부로서 하루종일 집에 있는 혜진을 위해 주말농장을 계약한 성수. 그곳에서 만난 농장 주인 혜진. 부부에게 친절히 대해주는 혜진을 집으로 초대하게 되는데...자신의 집에서 성수와 혜진의 불륜을 보게 된 현정. 세 사람의 엇갈린 운명.
-
이혼 후 아들 진형과 둘이서 사는 소영. 넘치는 성욕을 주체하지 못하고 매일같이 자위를 하며 인내하고 있었다. 어느 날, 지방에 사는 진형의 선배 경만이 애인 민지와 여행으로 놀러 오게 되고, 오랜만에 만나는 선배를 위하여 진형은 자신의 집에 머물게 해준다. 밤이 되고 민지를 유혹하지만 거절당하는 경만. 아쉬워하며 잠든 민지를 뒤로 하고 샤워하러 가는 도중 소영의 자위를 목격하게 되고, 그는 조용히 방으로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