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감독이 되겠다는 목표 하나로 신생영화사에 입사한 진하. 하지만 웬걸 영화를 찍긴 찍는 데, 야한 에로영화만을 전문으로 찍는 영화사다.
그래! 이것도 경험이다! 라는 생각으로 에로영화 조감독일을 시작한다. 하루, 이틀, 한 달, 두 달. 시간이 지날수록 도무지 이해가 되지 않는 캐릭터들과 상황을 마주하며 조감독 생활을 이어가는 진아.
과연, 진아는 이 힘겨운 고통의 끝을 벗어나 감독이라는 꿈을 이룰 수 있을까?
-
대입 삼수생인 영철은 숙모 집에서 사촌 여동생 영희와 함께 살고 있다.
영희를 흠모하는 영철은 자신을 아직 아이로만 취급하는 숙모에 대한 반감으로
자신의 혈기왕성한 몸을 의도적으로 숙모에게 보여 준다.
숙모가 영철을 남자로 느끼기 시작하면서,
한 집안에서 벌어지는 아슬아슬한 그들의 애정행각이 시작된다.
-
자취생인 재석은 전 재산을 투자한 비트코인이 폭락해 오갈 데 없는 신세가 된다. 어쩔 수 없이 엄마와 둘이 사는 친구 진영에게 원금 회복하면 천만 원을 주기로 약속하고, 당분간 그의 집에 얹혀살게 된다. 그런데 진영의 엄마 미진은 아들보다 성숙하고 싹싹한 재석이 자꾸만 남자로 보이고, 아들이 없을 때마다 재석을 유혹한다. 그리고, 옆집에 사는 엄마의 친구 지영도 재석을 보고 마음에 들어하는데...
-
뜨겁게 사랑하여 결혼에 골인한 정식과 지영. 그러나 결혼 1년 만에 섹스리스가 되어 버렸다. 어느 날, 윤수. 선영 부부가 옆집에 이사를 온다. 이들은 결혼 5년이 넘었지만 금술이 너무 좋아 보인다. 부러운 지영이 옆집 부부에게 고민을 털어놓자, 그들은 지영. 정식 부부의 성생활에 도움을 주기로 한다. 얼마 후, 옆집 남자 윤수는 지영에게 새로운 자극이 필요하다며 관계를 갖게 되고, 이 장면을 정식과 선영이 지켜보는데...
-
어느 한적한 시골길,
차를 타고 달리던 판준은 홀로 걷고 있는 춘향을 발견하곤 흑심을 품은 채 접근한다.
하지만 이 여자.. 조금 이상하다.
어떤 질문을 하여도 엉뚱한 대답만 하는 춘향,
그런 춘향에 판준은 당황하면서도 흑심을 버리지 못하고 자신과의 동행을 권하게 되는데..
-
동수와 화영은 결혼 전 캠퍼스 커플이었다.
어느 날 펜션으로 여행을 떠난 부부는 우연히 같은 곳으로 여행을 온 대학 동창 커플 준수와 은영을 만난다.
오랜만에 만난 네 명은 술을 마시며 대학 시절 이야기를 털어놓는데 동수와 화영의 비밀들이 마구 터져 나온다.
두 커플은 옛 생각에 잠기고, 급기야 화영은 파트너를 바꿔보자는 제안을 하는데…
-
옆집부부와 차도 같이 타고, 다른 것(?)도 타는 커플들!
대성과 정원은 결혼 2년차 부부다. 친하게 지내는 옆집 부부와 출퇴근 카풀을 하고 있다. 옆집의 우성과 태희는 서로의 사생활에 간섭하지 않는 자유로운 부부다. 그런데 사실 이 두 커플은 차만 같이 타는 것이 아니라 서로 상대방아내를 공유하며 섹스까지 즐기는데…
-
민호는 타인의 사생활을 몰래 캐서 돈을 버는 흥신소 직원이다.
어느 날, 미모의 여성 미나가 남편의 뒷조사를 의뢰하고, 이를 조사하던 민호는 큰 충격을 받는다.
그 이유는 미나 남편이 몰래 만나는 여자가 바로 자신의 부인 수경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불륜 장소는 민호가 외출하고 난 뒤의 민호의 집.
민호는 증거를 잡으려 집에 몰카를 설치하고, 미나와 나란히 앉아 미나 남편과 수경의 불륜장면을 훔쳐보는데…
-
가슴 큰 누나들의 야한 매력에 빠져들다. 누나 좋아해요~
남편의 도박과 무관심으로 심하게 부부 싸움을 한 미연은 집을 나와 친구 유진의 집으로 간다.
유진의 집에 도착한 미연은 유진의 정사 장면을 목격하게 된다.
유진의 상대는 옆집 총각(재철). 유진은 자유로운 성격의 미혼이다.
-
*여직원의 맛*
박과장은 사무실에서 호시탐탐 여직원 가희를 두고 혼자만의 상상을 하는데 이런 박과장의 시선이 너무 부담스러운 가희, 어느날 박과장이 먼저 퇴근하고 비밀연애를 하는 직장동료 우진과 사무실에서 섹스를 즐긴다. 잠시후 퇴근한 박과장이 문을 여는데...
-
장모님 사랑해요! 오늘 밤만은 당신의 여자이고 싶어요.
결혼 3개월 차 신혼인 미연과 진호 한참 뜨거운 시기의 그들은 여느 때와 같이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며 밤을 불태우던 중 미연에게 걸려온 아버지의 전화 아버지가 재혼을 하신다는 소식이 들려온다 갑작스러운 재혼 소식에 당황한 미연과 진호 다음날 아버지와 재혼녀를 만나기 위해 자리를 만든 그들 하지만 더 충격적인 사실이 기다리고 있었다.
-
무르익은 엄마 친구와의 19금 동거 라이프! 갑자기 보증금을 빼서 도망가버린 엄마 때문에 갈 곳이 없어진 창호는 엄마의 절친이자 자신의 첫사랑인 은경에게 얹혀 살게 된다. 나이가 무색할 만큼 탱탱하고 섹시한 바디라인을 지닌 은경을 보자 창호는 다시 심장이 뛰고, 어느 새 은경 또한 어른이 되어 돌아온 창호에게 남자를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