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우와 삼겹은 고객이 원하는 건 뭐든지 하는 남성가사 도우미다. 대부분 고객은 부유층 미시...그녀들의 왕성한 육체적 욕구를 달래는 것도 중요한 일 중의 하나다. 각자의 주특기를 가지고 동네 미시들을 점령해 나가는 두 사람. 사모님의 펄펄 끓는 욕정을 채워줘야 한다!!
-
빚으로 인해 집을 내놓은 혜진과 성수 부부. 주혁과 수영 부부가 집을 산다. 오갈 데 없는 성수와 혜짂 부부는 주혁과 수영 부부에게 얹혀살게 되고 주혁과 수영 부부는 자신들의 권력을 이용하여 성수와 혜진 부부를 농락한다. 계속 당하기만 했던 성수와 혜진 부부, 그들 또한 주혁과 수영 부부에게 조금씩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
편의점 알바와 과외로 살던 명문대생 강서는 어느날 과외찌라시를 돌리다 과외의뢰를 받게 된다. 조폭의 딸을 과외하던 강서는 조폭의 새로 재혼한 아내와 잠자리를 하게 되고 곧 조폭에게 협박을 받게 된다.
-
대학생 주형. 엄마 아빠가 여행을 떠난 날, 엄마의 친구 혜민은 부부 싸움을 하고, 당분간 주형의 집에 머물며 살림을 맡아주기로 한다. 주형의 여동생 은정은 남자 만나느라 외박을 하고, 집에서 샤워를 하는 주형에게 혜민이 문을 두드리면 씻는 걸 도와주며, 묘한 감정이 생긴다. 다음 날, 여자친구를 집에 데려와 사랑을 나는 주형. 이 모습을 문넘어 바라보는 혜민은 이제 주형을 남자로 느끼고자 하는데…
-
웹소설가인 임스와 은퇴한 전직 성인여배우인 유정은 달달한 신혼살림에 젖어있다. 하지만 예전에 같이 일 하던 감독의 요청으로 유정은 다시 그 일?을 하게 되는데, 아내의 외도에 이어 갑작스런 장모의 등장으로 아내밖에 몰랐던 그는 장모의 매력적인 시선에 서서히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유정의 빈자리를 장모님이 밤마다 찾아와 가득 채워준다.
-
백수가 된 성우는 하루 종일 핸드폰 게임을 하며 빈둥대고 있다. 급기야 아내가 없는 틈을 타 집에 내연녀까지 들여 뜨거운 시간을 보낸다. 그런 것도 모르고 정민은 남편의 취직을 위해 친구 민성에게 남편의 일자리를 부탁한다. 민성은 정민의 부탁을 들어주는 대가로 정민과의 잠자리를 요구하는데…
-
수민은 지방에 있는 비뇨기과로 직장을 옮기는 바람에 대현의 집으로 하숙을 들어온다. 우연히 대현의 성기를 보고 흥미가 생긴 수민은 대현의 성기를 연구하기 위해 알바를 제안 하지만, 고시생 대현은 수민에게 관심이 없다. 희진과 대현은 철수의 하숙집에 얹혀사는 입장. 희진은 철수와의 정사를 통해 생활비를 벌고 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수민은 대현에게 희진과 철수의 외도 사실을 알린다.
-
민주는 사촌 오빠 민철을 좋아하지만, 민철은 민주를 거부한다. 자존감이 하락한 민주는 다시 자존감을 회복하기 위해 옆집 남자 영석을 유혹한다. 영석의 부인 수진은 민철과 불륜을 저지르고 있는 상황이다. 넷의 은밀한 사생활은 우연한 사건에 의해 폭로되고, 영석과 수진은 자신들의 불륜 생활을 지속하기 위해 민주와 민철의 마음을 이용하는데..
-
훈이와 연애를 하고 있던 유정은 고민이 하나있다. 그것은 바로 섹스, 그녀에게 언제나 섹스는 단순히 재미없는 사랑의 행위 그자체이다. 하지만 자신의 연인에게 상처받는 말을 듣고서는 섹스의 비밀과외선생을 찾아 섹스초보에서 섹스신으로 거듭나게 된다.
-
자그마한 자극에도 예민하게 달아오르는 성적흥분증후군을 겪고 있는 예민해. 그녀는 병을 고치고자 정신과 의사인 ‘안정제’에게 정기적인 상담을 하며 치료를 해오고 있다. 하지만 쉽게 고쳐지지 않는 그녀의 병으로 인해 회사에서 업무일 때조차 시도때도 없이 뜨겁게 달아올라 버리며 난감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데..
-
정욱은 새차를 사고 후배 경수와 카풀을 하고 있다. 어느 날, 정욱은 경수를 집에 데려다주다 경수의 여동생 원희를 보자 첫눈에 사랑에 빠진다. 얼마 뒤, 경수의 엄마 서영은 젊은 애인과 같이 살기로 하고 집을 나간다. 정욱은 그 틈을 타 경수의 집에 들어와 살게 되고, 틈틈이 원희와 단둘이 있을 때를 노리는데…
-
특별한 이유 없이 발기부전에 시달리는 준수. 부인 정아도 준수를 위해 노력하지만 나아지지 않는 준수에게 불만이 쌓여 간다. 준수는 여러 방법을 통해 치료를 받아지만 좀처럼 호전이 되질 않는다. 결국, 후배 규현에게 자신의 부인을 대신 만족시켜 달라는 부탁을 하고, 규현은 선배의 부탁을 받아들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