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주는 엄마와 재혼한 태식을 짝사랑 하고 있다. 엄마 몰래 태식을 유혹 해보지만 태식은 무관심이다. 한편, 현주의 엄마 은아 는 현주의 남자친구 철수와 불륜관계다. 우연하게 아내와 철수 관계를 알게 된 태식, 남자친구와 엄마의 불륜을 알아버린 은아, 이제 태식은 현주의 유혹에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
부자 집에 나무를 대는 노총각 나무꾼 몽룡. 부자집 마님인 소향이 계속 추파를 던지는 게 부담스럽고 지쳐있는 몽룡에게 주모가 앞동산에 선녀가 내려온다고 알려준다. 몽룡은 반신반의하며 앞동산에 오르는데 선녀가 날개 옷을 벗고 있는 걸 발견하고 날개 옷을훔쳐 집으로 데려간다. 그렇게 선녀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찰라 소향마님은 호패법을 빌미로 몽룡을 유혹하고 최대감은 선녀를 호시탐탐 노리는데...
-
월매는 방자와 함께 지방 유지인 이대감의 아들 이몽룡을 꾀어 한몫 챙기려 한다. 그러나 다 늙은 월매가 몽룡을 유혹하기에는 역부족. 하여 명기라 소문난 향단이를 섭외해 이몽룡에게 접근한다. 가문의 명예를 위해 과거를 준비해야 하는 이몽룡은 공부에는 관심이 없고 오직 춘화에만 빠져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월매 일당은 춘화 그리는 현장에 이몽룡을 불러들여 여자들과 음탕한 짓을 벌이게 하려고 한다. 계획대로 몽룡은 이들의 꾀임에 빠지게 되는데..
-
젊은 여자들과 즐기는 것이 삶의 유일한 낙인 50대 중반의 기러기 아빠 표철. 돈을 노리고 접근한 여자들에게 된통 당한 후, 만남업체에서 선이라는 새로운 여자를 만나게 된다. 표철은 다른 젊은 여자들과는 다른 생각과 행동을 보이는 선에 대해 점점 더 궁금해지고, 그녀와 즐기는 단계를 넘어서 깊은 관계로 점점 발전하게 되는데...
-
큰 아들은 사업에 실패하고 작은 아들은 사고로 세상을 떠나자 현욱은 본의 아니게 두 며느리와 함께 살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현욱은 우연히 작은 며느리가 샤워하는 모습을 보게 되고 그 이후부터 자꾸만 며느리들이 가족이 아닌 여자로 보이기 시작한다.
게다가 혼자 오래 지내온 며느리들 또한 현욱이 싫지 않은 눈치인데…
-
평범한 직장인 남편 공식은 얼마 전 어린 신부와 결혼을 했다.
그리고 그는 하루 종일 어린 아내(민주)만 생각한다.
어린 아내 민주는 남편이 출근을 하면 옛애인과 친구들을 부르고
그들은 매일 매일 민주네 집에서 술과 도박, 문란한 성관계를 즐긴다.
-
현수는 친구 정호가 운영하는 특별한 하숙집의 관리를 맡게 된다. 그곳은 바로 외국 유학생을 위한 여자 전용 하숙집. LA에서 유학 온 재미교포, 한국 아이돌이 좋아 한국어를 배우러 온 일본인, 거기에 얼떨결에 얹혀살게 된 친구 동생까지! 깜짝 놀랄 만큼 적극적이고 노골적인 그녀들의 유혹 앞에서 현수와 정호는 속수무책으로 무너지고 만다.
-
영오는 귀여운 여자친구 보건의 집에 놀러가 그녀와 정사를 즐기다가, 우연히 방에 들어온 그녀의 엄마 서영과 눈이 마주친다. 영오는 창피함보다 먼저 짜릿한 쾌감을 느끼고 그 순간부터 서영을 여자로 느끼게 된다. 보건이 모르는 사이 영오와 서영의 관계는 점점 더 깊어져만 간다.
-
섹스가 다이어트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험 다큐멘터리를 촬영하는 영규와 태준.
첫째주는 한 명의 여자와 하루 1회!
둘째주는 두 명의 여자와 하루 2회!!
셋째주는 세 명의 여자와 하루 3회!!!
국적불문, 혼인불문 그리고 과거불문?!
6명의 실험 참가자 여성들과 펼쳐지는 3주간의 무모(?)하고 아찔한 실험기가 펼쳐진다.
대체 이 상상을 초월하는 프로젝트의 끝은 어디일까?
-
피부과 여의사 수지는 출근 길에 보복운전을 당하게 되고, 우연히 지나가던 권대위가 수지를 도와주게 된다.
이 후, 수지는 병원에 온 권대위를 다시 만나게 되고 서로에 대한 호감이 싹트기 시작한다.
남편의 외도와 가식적인 결혼 생활에 지친 수지는 겉잡을 수 없이 위험한 사랑에 빠지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