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석봉 해일 형제는 술집을 하지만 손님이 별로 없어 걱정인데 한 커플이 들어와 구석에서 섹스를하고 간다. 다음날도 찾아온 커플은 어제 그 자리를 찾지만 남자친구와 싸워 남자는 가버린다. 해일은 술취한 여자 손님을 내보내려 하지만 위로해 달라는 여자의 간청에 못이겨 그녀와 하게되는데..어느 날 술에 취해 못 일어나는 여자 손님 아랑. 석봉과 해일은 아랑을 데리고 집으로 간다. 석봉은 아랑이 정신없는 틈을 타 하룻밤을 보낸다.
-
과거 섹시한 외모와 최고의 섹스 테크닉으로 유명했던 “용주골의 전설” 미나가 5년 만에 다시 “용주골 클리닉"으로 컴백했다. 이곳의 섹스 치료법이 효과가 있다는 소문이 나자 발기부전, 조루증, 변태남 등등.. 문제있는 남자들이 전국 각지에서 찾아온다. 드디어 “용주골의 전설” 미나의 3가지 섹스 치료법이 공개되는데...
-
민기와 순임은 주변에 고속도로가 뚫린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부푼 꿈을 안고 숙박과 식당을 겸하는 산장을 인수한다. 그러나 1년 후 둘의 기대와는 달리 사람들이 뜸해지고 산장은 돈을 빌린 박사장에게 헐값에 넘어가게 생겼다.. 순임을 항상 바라보며 음흉한 시선을 던지는 박사장… 민기는 그런 시선이 불편하지만 빛을 갚지 못해 바라 볼 수 밖에 없는 사정이다. 그러던 중 박사장이 민기에게 말도 안 되는 요구를 한다.
-
아들 현진에게 새엄마가 될 여자라고 선아를 소개한다, 그런데 선아와 현진은 동갑내기이다, 갑작스러운 새엄마의 등장에 당황하는 현진, 어느 날 선아의 친구 정희가 술에 취해 집으로 오게 되고 얼떨결에 현진과 정희는 관계를 맺는다, 선아의 친구 윤희도 집을 구할 때까지 선아의 집에서 신세를 지게 된다, 며칠 뒤, 윤봉과 선아는 여행을 가게 되고, 둘만 남은 현진과 윤희는 연인 관계로 발전하는데…
-
바닷가 마을, 어부로 사는 덕구. 사채업자 동춘에게 돈을 빌렸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다. 수금하러 온 동춘에게 일주일만 말미를 달라고 비는 덕구. 동춘은 대신 덕구의 마누라를 파출부로 일주일동안 쓰겠다고 하고 달리 선택의 여지가 없는 덕구는 동춘의 요구를 수락하는데.......바닷가를 배경으로 살아가는 인간들의 욕망과 애정의 블루스.
-
하루하루 글을 쓰며 생활하는 박작가...어느 날 지친 몸을 이끌고 새벽 산책을 하던 중 길 위에 쓰러진 여자 해주를 발견한다. 해주는 쉴 곳이 필요하다며 박작가에게 집에 데려가달라고 부탁을 한다. 친절하게 자신의 작업실을 내어주자 낯선여자 해주는 자신의 비밀스럽고 발칙한 이야기를 시작해나간다.
-
남자 셋 여자 셋이 함께 살고 있는 셰어하우스. 길동은 여느 대학생과 다름없이 무료한 일상과 방과 후 매일 자위를 하는 게 취미이다. 밤낮으로 커플들의 신음소리에 길동의 성욕구는 극으로 치닫게 되는데… 그러던 어느 날 셰어하우스 사람들이 모여 술자리를 가지게 되는데 길동은 술김에 주인인 경진과 관계를 가지게 된다. 그날 이후 경진과 길동은 셰어하우스에 사는 모두와 관계를 가지려 하는데…
-
서기 2030년. 치사율 99%에 달하는 무서운 전염병 모루모루는 남자만 걸리는 바이러스다. 유일한 예방책은 산모의 모유. 상규와 전서는 임신을 하기 위해 노력한다. 그러나 두 커플 모두 임신이 쉽게 안 되는데....... 의외로 파트너를 바꿔야 임신의 확률이 높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
혼례를 치른 지 두 달만에 남편을 떠나 보낸 어린 과부 조보아는 한적한 시골마을로 내려가 과거 흙장미파 출신의 색기 넘치는 오비키 언니와 한 집에 함께 살기로 한다. 그러던 어느 날 젊고 잘생긴 외모의 남자 이건우가 시인이자 선배인 나동수의 도움으로 조보아의 마을로 귀농을 오게 되면서 둘의 인연이 시작된다. 이건우는 밭일과 농사일을 도와주고 남자에게 큰 충격을 받고 정신병을 앓고 있는 나동수의 동생인 나비를 돌봐주며 조보아의 집에서 살게 된다.
-
청부살인업자 기호. 고독한 그의 취미는 옆집에 사는 \"청자\"를 훔쳐보는 것. 어느 날 그녀의 은밀한 모습을 바라보며 스스로를 위로하던 기호의 집에 \"청자\"가 찾아온다!“매일 밤 저 훔쳐보는 거 알아요.” 타겟이 된 그녀! 기호를 위한 찐한 서비스가 시작된다.
-
자그마한 자극에도 예민하게 달아오르는 성적흥분증후군을 겪고 있는 예민해. 그녀는 병을 고치고자 정신과 의사인 ‘안정제’에게 정기적인 상담을 하며 치료를 해오고 있다. 하지만 쉽게 고쳐지지 않는 그녀의 병으로 인해 회사에서 업무일 때조차 시도때도 없이 뜨겁게 달아올라 버리며 난감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데..
-
연숙, 연화, 연정, 세 자매는 서울에서 함께 살고 있다. 어느 날 첫째 연숙이 자신의 예비 신랑 경찬을 집으로 데려오는데 그를 본 둘째 연화 막내 연정의 표정이 이상하다! 알아도 모른척 해야 하는 그들! 세자매와 한 집에 살게 된 남자! 서로에게는 비밀인 그들의 은밀한 동거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