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루이지애나에서 온 우아한 여자 서라는 사업가 경한과 결혼을 하는데, 경환은 돈이 되는 일은 뭐든지 해왔던 속물적인 사업가이다. 경환은 술집 마담이었던 미연과 애인 관계였지만 서라와의 결혼을 계기로 이제 우아하게 사업가답게 살아보겠다며 미연에게 이별을 통보한다. 그러나 경환에게는, 팬티라인이 보이지 않는 옷을 보면 성적 욕구가 치밀어 미쳐버리는 문제가 있었다. 어느 날 경환의 신혼집에 나타난 서라의 친딸 윤아가 짧은 치마를 입고 나타난다.
-
늦은 가을날 할머니 댁으로 놀러온 현수는 사촌누나와 아찔한 며칠을 보낸다.
-
승혜는 직장 후배 나영과 그토록 고대하던 새 집으로 이사를 오지만 이중계약 사기를 당해 낯선 남자 수철과 그의 직장 선배 현준과 동거하게 된다. 강력한 남혐으로 무장한 승혜는 집을 딱 절반으로 나누면서까지 남자들과 거리를 두지만, 그녀의 직장 후배 나영은 여혐의 탈을 쓴 늑대 현준에게 넘어간다.
-
사별하고 재혼한 남자가 불륜에 빠지는 것을 그린 성애영화
-
동명의 얼굴 없는 에로 소설 작가를 자신이라 오해한 인터넷 커뮤니티 글 때문에 졸지에 에로 소설 작가 취급을 받게 된 정석. 에로 소설의 폭발적인 인기에 출판 관계자들에게까지 계약 요청이 쏟아지고, 결국 돈에 눈이 먼 나머지 진짜 에로 소설 작가인 척을 하며 글을 쓰는데... 끝내주는 몸매의 미스 정이 그의 수발을 들어준다.
-
진호와 격정적인 섹스를 나눈 정아는 독일로 유학 간다며 이별을 통보하고, 진호는 술로 하루하루를 지낸다. 학교 후배 한나는 진호를 위로하며 두 사람은 결혼을 약속한다. 6년 후 독일에서 진호의 형 성균이 형수와 한국으로 들어오기로 하고 집을 구할 동안만 진호 집에서 머물 것을 요청한다. 그런데 형수라고 소개받은 사람은 바로 6년 전에 헤어진 정아였는데…
-
장기간 해외출장을 마치고 자가격리 대상자로 14일간 격리생활을 하게 된 정우. 지겨운 격리 생활 중, 안드로이드 로봇 윤아에 대한 광고를 보게 되고서는 윤아에 빠져드는 정우. 2천만원의 거금을 주고 설치한 애인모드 패치 버전의 윤아. 청소 빨래 등 일상의 모든 것을 해결해주는 인공지능 안드로이드 그녀. 애인모드 패치까지 되어있는 윤아로 인해 어느 덧 여자친구 혜미는 뒷전이 되어버렸는데...
-
전화를 받고 친구 딸이 새 직장에 취직해 귀남 집에서 좀 머물러도 되냐는 제안을 받는다. 어릴 때 봤던 친구 딸 예슬의 모습이 살짝 스치고 귀남은 집에 들이는데, 어느새 훌쩍 커버린 예슬의 모습에 귀남은 놀란다. 앵두같은 입술이 자꾸 떠올라 글을 쓰는 영감들이 떠오른다. 결국 친구 딸의 손길을 외면하지 못했던 귀남은 딸을 몸으로 보듬어 주는데, 그런 아저씨가 너무 좋은 예슬은 아저씨의 방을 자주 방문한다.
-
한적한 펜션에 상구와 은정이 투숙을 한다. 그들을 맞이하는 엉뚱한 성격의 밝힘증 주인남. 펜션은 밤이 되자 알 수 없는 신음소리가 울려 퍼진다. 이를 이상하게 여긴 은정과 상구는 남자 귀신과 여자 귀신을 맞닥뜨리게 되어 공포에 휩싸이게 된다. 주인남에게 따지러 간 두 사람. 주인남은 사실 이 펜션은 동생 부부가 화재로 죽은 곳을 리모델링한 거라며 사실을 알려준다.
-
-
은혜는 남편 상우가 도박에 빠져 생활고에 시달린다. 성공한 대학동창 지관은 첫사랑 은혜를 우연히 만나 위로하다 섹스를 나누게 된다. 상우는 정신을 차리고 에어콘 수리기사 되어, 지관의 아내인 후배 민지의 집으로 에어콘 수리를 간다. 후배 민지는 상우에게 자신의 몸도 고쳐줄 수 있냐며 상우를 유혹하고, 두 부부는 서로 몰래 스와핑을 하게 되는데...
-
남편이 죽고 혼자 농장을 운영하는 혜진. 어느날 주말농장을 하고 싶다고 찾아온 성수. 혜진은 성수의 감성적인 모습을 보고 마음이 간다. 성수와 현정 부부가 농장체험을 하러 오고 혜진은 실망하게 된다. 그런데 성수가 사업 때문에 모델이 필요하게 되고 컨셉에 딱 맞는 혜진에게 부탁하게 된다. 사진을 찍으며 두사람은 부쩍 가까워 졌고 서로의 안타까운 사연을 알게되며 두 사람의 관계는 깊어져 간다. 그런데... 부인 현정이 이 사실을 알게 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