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로 시나리오 작가 지혜는 여자들끼리 모여 사는 하숙집을 운영하던 중 아무래도 집안일을 할 때 힘 써줄 사람이 필요하단 생각이 들어 공짜로 사는 대신 여자들의 부탁을 모두 다 들어줄 머슴(?)을 구한다는 공고를 낸다. 마침 저렴한 방을 찾던 인성은 공짜 집을 찾아 지혜의 하숙집에 들어온다. 그런데 그녀들이 인성에게 원한 것은 요리, 설거지, 청소, 빨래뿐만 아니라 매일 밤 제공되는 뜨거운 육체까지였는데...?
-
아내 없이 딸과 함께 지내는 진표는 어느 날 카페에서 젊은 남자에게 냉정하게 버림받은 한 여자(주나)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하지만 주나의 전 남자친구가 자신의 딸과 연애를 하는 모습을 목격하게 되고 복잡하게 엮여버린 네사람의 연애가 시작된다.
-
온갖 허세는 다 부리지만 사실 여자를 제대로 만나본 적 없는 재영, 민재, 영후. 세 친구는 다 같이 놀러간 펜션에서 섹시한 바디와 농염한 연륜을 모두 갖춘 누나들을 마주한다. 알 거 다 아는 30대 누나들은 풋풋하고 철 없는 재영과 친구들이 귀여운 한편, 간만에 실한 물건을 만났다며 좋아한다. 펜션에서 마주친 세 쌍의 남녀들은 곧 하나씩 짝을 맺고 뜨거운 밤을 보내기 시작하는데...
-
부부관계인 상현과 윤희 두 사람이 운영하는 회사에 윤희의 첫사랑 동철이 입사하게 된다.
한편 윤희의 친한 동생인 다정 또한 이혼한 후에 잠시 동철의 회사에서 일을 하게 된다.
겉으로는 정상적인 부부관계처럼 보이지만 상현과 윤희는 권태기를 보내고 있고, 마침 나타단 새로운 남녀에게 호기심을 가지게 된다. 부적절한 관계란 가지게 된 네 사람의 아찔한 회사생활은 계속 되는데....
-
경찰 공무원 시험 준비생인 윤수는 애인 진경에게 이별을 통고 받는다. 자신의 처지를 한탄 하며 술을 마시던 윤수는 늦은 시간에 영업을 하는 BAR에서 술을 마시고 기절을 한다. 가게주인 은서와 혜정은 기절한 윤수를 집에 데리고 가게 되는데...
-
철우는 결혼 할 여자인 현진을 가족들에게 소개시키기 위해 떨리는 마음을 안고 본가로 데려간다. 다행히 철우의 아버지인 경수가 현진을 몹시 마음에 들어하고 결혼한 사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철우가 출장 가 있는 동안 함께 살 것을 제안한다. 뿐만 아니라 현진이 불편해 할 것을 걱정한 경수는 큰 아들 정우와 주은까지 불러들이면서 묘한 분위기가 형성되기 시작하는데...
-
장가를 가지 못한 정우(용복)는 친구의 권유로 1년간의 짧은 계약결혼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계약결혼으로 운좋게 미인 아내 아리(이채담)를 맞이한 정우. 계약결혼 아내와 본격적인 신혼생활을 시작한 정우. 아내와의 섹스는 고작 한달에 세 번뿐이지만 정우는 아름다운 아내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행복기만 한데.
-
여배우 이채담의 솔직하고 야한 섹스 라이프 전격 공개!
인기 성인 여배우 이채담이 그동안 숨겨왔던 그녀의 솔직하고 야한 섹스 라이프를 공개한다.
그녀의 첫 사랑, 첫 경험, 첫 작품 그리고 연기가 아닌 실제 그녀의 은밀하고 야한 성생활과 그녀의 지스팟을 공략한 최고의 섹스 파트너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녀의 은밀한 성생활과 그녀의 성감대와 오르가즘에 대하여 낱낱이 공개하는데
-
깊은 산속에 있는 산장! 미모의 두 자매가 운영하고 있다. 산을 타던 남자들이 쉬어가는 산장이지만 산 아래 마을에는 산장에 대한 안 좋은 소문이 파다했다. 산장을 운영하는 미모의 자매가 남자를 너무 좋아해서 산을 타는 건장한 남자들을 유혹해서 즐기기 위해서 산장을 운영하고 있다는 소문이었다.
-
한번 주면 아낌없이 다 주는 착한 형수가 온다!
경석이 얹혀사는 여자친구 진경의 집에 갑자기 오빠 부부가 찾아오고 얼결에 네 사람은 함께 살게 된다.
처음엔 여친 오빠가 부담스럽던 경석은 언젠가부터 자꾸 그의 아내 연수에게 눈이 간다.
시누이의 집에서도 거리낌 없이 노브라에 팬티 차림으로 돌아다니는 과감한 형수.
게다가 어느 순간부터 경석에게 먼저 유혹의 손길을 보내기 시작하는데…
-
대구는 선배 수경을 좋아하지만 그녀는 관심도 없다. 동기인 희주는 대구를 몰래 좋아하고 있지만 대구는 오직 수경만을 바라보는데,
그러던 어느 날 그에게 찾아온 3분 파트너. 속는 셈 치고 사용한 3분 파트너를 통해 3분만에 수경이 대구 앞에 나타나고 둘은 열정적인 밤을 보내게 되는데, 대구는 점점 3분 파트너에 빠져들게 되고 더 많은 여자들을 만나게 되면서 점점 변해가는데. 대구는 과연 수경과의 사랑에 성공 할 수 있을까?
-
군 전역 후 복학한 현우(조완진)은 어려운 형편으로 술집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게 되고 그 곳에서 능수능란한 솜씨로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여인 유선(이채담)을 만난다.
그러던 어느날, 그녀를 혼자 연모하던 현우는 단짝 친구 민석(도모세)과 유선이 모자 관계임을 알게 되고 충격에 빠진다.
고심 끝에 현우가 사실을 고백하자 유선은 자신과의 관계를 비밀로 해달라고 부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