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사를 즐기는 있는 준석과 미란 앞에 세 번째 엄마라는 연희가 나타난다.
연희는 자신의 집인냥 준석의 집을 둘러보지만 호락호락하지 않은 준석은 연희를 내쫒으며 완강하다.
연희는 무릎을 꿇고 아버지가 빚만 남기고 사라져서 오갈데가 없다며 사정사정을 한다.
미란은 어이없어하며 술집에 일하러 나가고 연희는 청소와 빨래를 해주며 준석의 집에 머무르게 된다.
-
친구의 남편도 괜찮아! 더욱 과감해진 아내들의 일탈이 시작되다.
쉿! 남편에겐 비밀이에요.
소연과 준석은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여행을 간 사이 . 동욱은 이제 자신의 집으로 돌아가겠다고 민서에게 말한다. 민서도 집으로 돌아가기로 마음먹고 있는데 여행을 간 소연이 빨리 집으로 돌아 온다. 다른 여자들과 통화를 하는 준석을 보고 화가 나서 먼저 온 것이다.
-
기방의 몸종 보단. 찬수와 섹스를하며 연인처럼 지내지만
기녀가 되고 싶은 욕망에 최판수를 유혹한다. 하지만 최판수는 양반의 채면 때문에 섣불리 다가서질 않자, 보단은 고을의 최고 명기인 술희에게 방중술 특훈을 받으며 기녀가 되려는데...
-
남편의 장기 출장으로 시아버지와 단둘이 지내게 된 도희. 어느 날, 시아버지 일구가 친구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장면을 우연히 목격한다. 그날 이후, 그녀는 힘 잘 쓰게 생긴 시아버지의 친구 용진이 계속 생각난다. 외로움에 지친 그녀는 용진이 있는 게이트볼장을 찾아가 그를 유혹한다. 오랜만에 몸이 뜨겁게 반응한 용진. 그 후 틈나는 대로 도희의 집으로 찾아가 뜨거운 시간을 보내는데…
-
남편이 바람피는 걸 목격하고 친구 민서 집으로 갑자기 들어간 소연. 소연은 민서와 술을 마시다 잠이들게 되는데, 늦게 퇴근한 민서 남편 동욱이 방으로 데려다 준다. 갑자기 깬 소연은 상황을 모르고 동욱을 추행범으로 몰다가는 돌연 소연이 오히려 동욱을 덮친다.
-
남편과 싸우고 이혼한 친구 소연의 집으로 찾아 온 민서
소연이 남자친구 준석을 만나러 간 사이 소연의 동생 동욱이 집에 들어오고
오랜만에 만난 민서와 동욱은 반갑게 인사를 한다. 민서는 동욱의 얼굴을 보고 팩을 해준다. 잠이 든 두 사람. 먼저 일어난 동욱이 민서의 가슴을 몰래 만지던 중 민서가 깨어나고 동욱을 덥치는데…
-
지방의 평범한 가정에서 태어나 20대 중반에 취직과 함께 서울로 상경했다.
사무직과 요가 강사를 병행하며 열심히 생활하던 중 3년 전, 요가 수강생의 소개로 남편을 만나 결혼했다.
하지만, 점점 심해지는 남편의 무시와 언어폭력에 이전의 생기발랄함은 사라지고 자존감은 땅 끝 까지 떨어졌다.
남편의 충격적인 불륜 장면을 목격한 후, 오히려 남편에게 이혼을 강요당하며 매일 밤 남편
의 불륜장면을 복기하는 악몽에 시달리는데...
-
영화감독이 되겠다는 목표 하나로 신생영화사에 입사한 진하. 하지만 웬걸 영화를 찍긴 찍는 데, 야한 에로영화만을 전문으로 찍는 영화사다.
그래! 이것도 경험이다! 라는 생각으로 에로영화 조감독일을 시작한다. 하루, 이틀, 한 달, 두 달. 시간이 지날수록 도무지 이해가 되지 않는 캐릭터들과 상황을 마주하며 조감독 생활을 이어가는 진아.
과연, 진아는 이 힘겨운 고통의 끝을 벗어나 감독이라는 꿈을 이룰 수 있을까?
-
제대 후 클럽에 빠져 방탕하게 하루하루를 보내는 민재. 그런 아들을 참다못한 엄마는 민재를 삼촌네 펜션으로 쫓아낸다. 몇 년 사이에 남자로 훌쩍 커버린 민재와 관능미가 넘치는 숙모 지희는 한눈에 서로에게 반하고, 삼촌이 집을 비울 때마다 그들은 서로의 육체를 시도 때도 없이 탐한다. 어느 날 밤, 삼촌이 새벽에 잠에서 깨고 침대에서 사라진 아내를 찾다가 민재의 방에서 뜨겁게 사랑을 나누고 있는 두 사람을 발견하는데...
-
진시아의 야하고 은밀한 성적 환타지와 실제 성생활 공개~
시아의 대담 솔직한 야한 토크! 궁금하지 어서 드루와~
사랑하는 그녀 진시아! 그녀의 상상초월 솔직 담백한 19금 토크가 시작된다!
-
남편에게 소박맞고 하루하루 외롭게 살아가는 송연.
안타깝게 바라보던 혜원(동생)은 남자기생집 조선 호빠 취월루가 있다는 걸 알려주고
송연은 해괴망측한 곳이 있냐며 팔짝 뛴다.
날이 갈수록 취월루의 대한 궁금증이 쌓여가고 혼자 몰래 다녀오기로 한다.
그곳은 남녀가 단체로 진탕하게 놀고 아무렇지 않게 섹스를 즐기는 곳이 었다.
-
남편들의 죽어있는 남성 살리기 프로젝트~ 우리 바꿔서 해볼까?
결혼 후 섹스에 무감각해진 남편 근호를 되살리기 위해 매일 노력하던 시아 하지만, 한번 식어버린 근호의 성욕은 돌아올 기미가 보이지 않고 급기야 발기부전 증상을 보이기 시작한다. 이에 시아는 마지막 수단으로 인터넷 광고에서 본 내시도 변강쇠로 만들어 준다는 신비의 명약 벌떡주를 구매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