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윤,지수,지영은 부모가 여행을 떠나 집에 세자매들만 남는다. 첫날밤 집안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려오는 것 같아 무섭기만 하다. 그때 막내 지영이 싸움을 잘하는 믿을만한 오빠가 있다며 부모님이 오실 때까지 집에서 함께 생활할 것을 제안하며 민수를 불러들인다. 세자매의 집에 온 민수는 자매들과의 은밀한 섹스로 처음에는 즐거웠으나 시도 때도 없는 자매들의 육탄 공세에 지친 민수는 출장을 핑계로 자매들로부터 도망치며 친구 준석을 대타로 불러놓는데...
-
석진은 욕정이 넘치는 부인 아연이 골칫거리다. 석진은 자신의 운전기사 윤일에게 아연과 섹스를 해 주기를 부탁한다. 윤일은 고민하지만 석진의 돈 배팅에 넘어가 아연과 관계를 갖게 된다. 아연이 생활에 활기를 띠게 되자 석진은 윤일에게 더 부탁하게 되고....
-
수진과 민정은 절친한 친구 사이이다. 둘 다 결혼을 했지만 지금은 남편과 관계가 뜸하다. 수진의 남편도 수진이 잠자리를 원하지만 피곤하다는 핑계로 섹스를 기피하기 때문에 수진도 고민이 많다. 그러다 친구 민정을 만나 불만을 이야기하는데.. 민정은 꼭 남편과 섹스를 할 필요는 없다며 수진에게 요즘 자기는 섹스가 하고 싶을 때 간단히 파트너를 찾아 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을 소개해 주는데.
-
의대에 합격하여 혼자만의 대학생활을 상상하며 상경하지만 어머니의 오랜 친구 경숙의 집에서 하숙을 하며 지내는 것에 실망한 태훈은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고 하숙집에 들어서는데. 집주인 경숙의 완숙한 몸매와 미모를 보고는 기쁜 마음으로 하숙을 하게된다. 뽀얀 피부에 섹시한 눈빛의 이모 경숙을 보며 군침을 흘리던 어느 날, 이모의 방을 몰래 엿 보던 중 이모가 인터넷으로 벗방을 하는 모습을 보게되는데...
-
-
불륜관계인 주아와 민수. 이들은 부부끼리도 친구이다. 주아, 해일 커플, 진희, 민수커플은 펜션에 놀러 가지만 각자 파트너에는 관심이 없다. 어떻게든 서로를 내보내며 불륜 관계를 즐기는 사람들. 각종 핑계를 대며 서로를 내 보내고, 술을 먹여서 취하게 만들어 버리는 사람들. 서로 몰래 즐기는 섹스에 빠지는 사람들.
-
효석과 준규는 한 회사에 다니는 동료다. 육감적인 몸매의 직장 여선배 유라는 술만 마시면 늘 취해서 쓰러진다. 하지만 유라는 취해 쓰러져서도 마지막 관계까지는 허락을 안하고 애무에서 끝낸다. 효석과 준규는 틀림없이 유라가 숫처녀라 경험이 없어서 그럴거라고 추측하면서 서로를 위로하다가 누가 먼저 유라와 섹스를 하게 될지 내기를 하게 되는데…여선배 유라는 하루는 준규와, 하루는 효석과 술을 마시는데 과연, 누가 먼저 유라와 관계를 할 수 있을까?
-
소진과 혜영은 이번 학기 장학금이 걸린 시험을 앞두고 있다. 지기 싫어하는 소진과 혜영은 서로 견제를 한다.
-
선배! 상상했던거 해도 돼요?
정희는 빨리 시집가라는 엄마의 성화에 시달리고 있다. 대책으로 후배 진규에게 애인 대행 역할을 부탁한다. 그런데 정희는 진규를 애인 대행뿐만 아니라 밤에는 섹스 파트너로 부리기 시작한다. 이에 견디지 못한 진규는 친구 태경을 이용해 그녀에게서 벗어나려 하는데…
-
진철과 혜정은 연인이다. 하지만 성관계가 둘 다 서툴러 서로에게 실망 한다. 진철에게 이별을 고하는 혜정. 진철은 친구 경수에게 섹스의 신이 있다며 교습 받을 것을 권한다. 섹스의 신 윤일은 진철을 받아 들여 엄청난 훈련을 시킨다. 타고난 조루 진철은 조금씩 나아지기 시작한다. 여자 조교들과의 실전을 통해 변강쇠로 거듭난 진철. 당당하게 혜정을 만나러 간다. 엄청난 정력으로 혜정을 만족시켜 주는 진철.
-
피곤하다며 번번이 부부관계를 거절하는 아내 미주 때문에 현진은 늘 욕구불만이다. 어느 날, 현진은 오랜만에 친구 민석, 진기와 술을 마시다 진기의 추천으로 다 함께 안마를 받으러 간다. 그런데 그곳에서 늘씬한 미녀들의 스페셜 한 서비스에 한껏 빠져들게 되고.. 그 후, 현진은 틈만 나면 안마방으로 출입하는데…
-
돈 많은 엄마 '지숙'은 재수생 아들 '세혁'을 의과대학에 보내기 위해 유능한 사교육 코디를 물색하던 중 주변의 소개로 소수정예의 우수학생만 선별지도하는 고액 입시 코디 '주연'을 영입하는데 성공하지만..옆집 고3 수험생 '은태'의 아빠 '남재'도 소문을 듣고 '주연'을 접촉하여 섭외하기에 이른다. 이렇게 이웃 사이인 세혁과 은태 집 학부모들은 묘한 경쟁관계에 돌입하게 되자 난처한 상황에 빠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