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국은 동생 재민의 신혼집을 방문해 함께 술을 마신 후 우연히 동생부부의 섹스 장면을 보게 된다. 이후 동생 집을 자주 찾아가게 되고 제수씨인 미진과 강제로 관계를 갖는다. 교통사고를 당해 집에 있는 동생을 돕는다는 핑계로 상국은 계속 신혼집을 찾아가고 미진은 상국에게 적극적으로 섹스를 요구하는데…
-
의과대학 시절, 잘 나가던 상철은 아버지의 사업실패로 의대졸업도 못하고, 영화감독의 길로 들어선다. 오랜만에 연락이 되서 대학후배 남수의 집에 찾아가게 되는데, 대학시절 힘들게 생활했던 남수는 의사 타이틀에.. 여배우와 결혼해서 잘 살고 있다. 남수는 선배 상철이 힘들게 생활한다는 걸 직감하고, 본인의 집에서 같이 살자고 제안하게 되는데..
-
정민은 애인 혁주와 동거를 하려고 하지만 엄마 주희가 반대한다. 혁주는 자신이 주희를 설득해 보겠다고 주희 집에 찾아간다. 혁주를 보고 반한 주희는 혁주를 가지고 싶은 생각으로 동거를 허락한다. 결국 동거를 하게 된 정민과 혁주. 주희는 호시탐탐 혁주를 노린다. 정민은 회사 일로 한 달간 해외 출장을 가게 되고 주희의 배려로 정민의 본가에서 생활을 하게 된다.
-
간호사 수애의 친구 윤아는 병원야설을 쓰기 위해 원무과에 취업한다. 게이라 여기는 수애의 룸메이트 영구는 과거에 들었던 얘기를 해준다. 중증환자 모두를 밤에 위안을 해준다는 숙희라는 간호사..수애와 윤아는 이 사실을 확인하려 하는데...
-
은미는 남자친구 영재의 집에 방문하고, 영재와 동거하고 있는 그의 삼촌 혁수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 혁수를 영재 몰래 만나기 위해서 은미는 영재와 혁수를 자기 집에 초대한다. 하지만 영재는 은미가 삼촌 혁수를 좋아하는 것을 알게 되고, 질투를 느낀다. 그래서 혁수를 빼고 홀로 은미의 집으로 향하고, 은미의 집에서 그녀의 엄마 시영을 보고 묘한 감정을 느낀다. 시영 또한 영재에게 매력을 느끼고...
-
정혁은 은혜와의 부부생활이 지겨운 도중 동네에서 우연히 과거에 노래방 도우미였던 인주를 만난다. 인주는 정혁의 불륜을 목격하고 이를 약점 잡아 정혁에게 돈을 요구 하지만, 정혁은 오히려 돈을 더 줄 테니까 스와핑을 하자고 인주를 유혹한다. 애인 우성과의 여행자금이 필요했던 인주는 스와핑을 허락하고 이들의 스와핑이 시작된다. 애인과 남편의 스와핑 제안에 당황한 우성과 은혜는 어쩔 수 없이 스와핑을 함께한다.
-
지혁은 성호의 와이프인 주영의 사진을 보고 첫 눈에 반한다. 주영을 만나기 위해 지혁은 성호 부부를 집으로 초대한다.‘지혁과 정화 부부’는 직장 상사라는 권력을 이용하여 ‘성호와 주영 부부’를 겁탈한다. 승진을 위해 성호와 주영 부부는 겁탈을 참아낸다. 그러던 중 지혁은 ‘자신의 와이프인 정화’가 ‘부하직원 성호’와 불륜 한다는 사실을 알고 자존심이 상했는지 성호를 압박하고, 성호는 지혁의 분노를 사 승진 전선에 먹구름이 낀다.
-
episode 1 미숙을 짝사랑 했던 창수는 미숙에게 사랑을 고백하지만 거절당한다. 며칠 뒤 미숙은 친구에게 창수가 복권에 당첨 됐다는 사실을 전해 듣는다. episode 2 본인의 회사에 알바생으로 들어온 희진의 청소하는 모습을 보여 한번 하고 싶다는 생각만 하게 되고 희진은 그 모습을 보고 답답해 한다. episode 3 자석은 혜미의 사진찍는 모습을 보고 말을 걸고 카메라가 같은걸 보고 신기해 하며 친한척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모델 제의를 한다.
-
잘나가는 의사인 해일은 미모의 아내 채연을 얻었지만 정작 채연은 돈을 보고 한 결혼이다. 자신을 만족시켜 줄 섹파를 찾던 채연에게 친구 시아는 자신의 백수남편을 소개해 주는데, 남편과는 색다른 맛의 친구남편... 위험한 관계를 만들어가는 두 부부의 기막힌 섹스 이야기
-
경철은 한순간의 실수로 교도소를 가게 되고 철민은 경철의 약혼녀를 빼앗아버린다. 5년 후, 출소를 하게 된 경철은 마땅히 갈 곳이 없어 철민의 집에 얹혀사는 신세가 되어버리고, 더 이상 자신의 연인이 아닌 친구의 여자가 된 경미와 한집에 살게 된 이상한 상황 속에서 이들의 인생방향은 과연 어디로 갈 것인가?
-
남편과 이혼 후 혼자 남은 미희. 당분간 지낼 곳이 필요한 그녀는 친한 친구 언니인 수연의 집에 당분간 머물게 된다. 그곳에서 따뜻하게 대해주는 수연의 남편 근호 덕에 편안히 머물게 된다. 어느 날 저녁 다 같이 잘 지내보자며 술을 마시는데… 근호는 술에 취해 아내가 아닌 미희의 방으로 들어가 그녀를 안으려 하는데…
-
지연은 승진시험에 필요한 영어과목을 아들 민철에게 배운다. 민철은 엄마를 가르치기 부담스러워 친구 정욱을 과외 선생으로 추천한다. 지연에게 영어를 가르치게 되는 정욱. 지연은 점점 정욱에게 끌리게 되고. 서로 관계까지 가지게 된다. 정욱은 아예 지연의 집에 하숙을 하게 되고. 그 둘의 사랑은 점점 커져만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