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니던 회사에서 갑자기 실직하게 된 남편 때문에 선영은 일자리를 찾다가 선배언니의 소개로 우연히 시작하게 된 섹시 대리기사. 처음엔 고민하다가 평범한 대리기사보다 돈을 더 많이 벌 수 있다는 말에 시작하게 된다. 그러다 우연한 기회로 섹시 대리기사를 부른 옆집 남자 동훈을 만난다. 둘 사이에 관계가 생기게 되고....배달 알바를 하던 남편 진수는 아내의 수상한 일자리를 눈치 채게 된다.
-
누나부부와 같이 살고 있는 민철. 어느 날 누나의 친구 경애가 가정 문제로 집에 오고, 당분간 같이 지내게 된다. 남편에게 상처받은 경애를 보고, 연민을 느끼는 민철. 그 감정은 점점 사랑으로 발전하고, 외로웠던 경애도 민철에게 점점 끌리는데…
-
30대의 남자 집주인인 승재는 조카인 준혁이와 같이 살지만 혼자 집안일을 하기에 힘이 들어 집안에 식모를 들이기로 한다. 그런데 이게 웬일! 새로 들어온 식모인 세경은 성에 대해 잘 모르는 순진한 20대 초반의 여자이다. 그러나 집안일 하나는 똑 부러지게 한다. 세경이로 이로 인해 두 남자는 활력을 찾고 세경이는 그런 두 남자의 모습에 흡족해한다. 주인인 승재에게는 어리숙하게 보여지는 세경. 준혁이 같이 산다.
-
동생의 집에 얹혀사는 지훈. 어느 날 동생 진수는 결혼 상대 리아와 그녀의 여동생인 예미를 데리고 온다. 예미에게 반해버린 지훈. 얼마 후 리아와 진수는 결혼 준비를 한다며 나가고 둘만 남은 집.이야기나 해보려고 예미의 방으로 간 지훈. 흐트러진 옷차림으로 잠들어있는 예미. 깨워도 일어나지 않자 과감히 만지기 시작한다. 지훈이 나가고 얼마 후 잠에서 깬 예미. 속옷이 벗겨져 있고 아래쪽이 아파 의아해한다.
-
좌충우돌 펼쳐지는 청춘남녀의 맛있는 이야기!
대학 졸업 후 취업 보다는 돈 많은 남자를 만나 결혼 하는 것이 목표인 민지는 도서관 보다 클럽에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며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다 어느 날 민지는 편의점에서 모르는 남자가 아는 척을 하는데... 어딘지 모르게 낯이 익은 모습의 남자는 어린시절 동네 동생 코찔찔이 태수였다.
-
툭하면 회사를 때려치우는 현우. 이번에도 큰형의 소개로 들어간 회사를 일주일도 채 안 돼 그만두게 된다. 여자친구에게 핀잔을 듣자 현우는 또다시 큰형에게 손을 벌려 사업 자금을 마련하려 하는데.. 형수가 반대하는 통에 잘되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형수가 몰래 바람을 피우는 사실을 알게 되고, 이를 빌미로 형수를 농락하려 하는데…
-
모두가 궁금해 하는 유흥가의 검은차안 이야기.
어둠이 도시에 내리면, 그녀들의 시간이 시작된다.
검은색 스타렉스에 몸을 맡기며, 처음 본 남자들의 애인이 되어주는 노래방 도우미들.
도시의 밤 하늘 가장 빛나는 별. 노래방 도우미들의 이야기.
-
아들네 부부와 함께 살던 현태는 어느 날 수정과의 재혼을 발표하고, 아들과 며느리의 축하를 받으며 결혼을 한다. 그러나, 행복한 결혼 생활도 잠시, 현태는 바람기를 참지 못하고 다른 여자와 집에서 섹스를 하다 수정에게 들키고 만다. 수정은 그날 이후, 집을 나가버리고, 현태는 외로움이 극에 달해 청소하는 며느리마저 야릇한 시선으로 바라보는데…
-
너 나랑 하고 싶었잖아! 계속 훔쳐보기만 할 거니?
부모님과 함께 사는 재수생 윤재. 어느 날 엄마의 친한 동생 혜미가 사정이 생겨 한 집에 머물게 된다. 여자친구 다혜와의 섹스로 욕구를 풀지만, 혈기왕성한 그에게 젊은 엄마 친구 혜미는 그에게 새로운 자극을 준다. 몰래 그녀가 샤워하는 모습을 훔쳐보곤 하다 꿈에서 그녀와 사랑을 나누기도 하지만 점점 커져가는 마음은 멈출 수가 없다.
-
능력 좋은 애인을 만나 그녀의 집에서 생활하는 상수. 애인은 출장을 가고 그녀의 딸 나영, 소영과 셋만 남은 어느 날.
시골에 사는 조카 철준이 방학을 맞아 놀러오게 되었다. 철준을 반갑게 맞이하는 나영과 소영. 친절하게 대해주는 귀여운 동생들을 보며 놀러오길 잘했다 생각한다. 휴일을 맞아 안내를 해준 소영. 집으로 돌아와 안내해줬으니 보답하라며 철준을 덮친다.
-
서도희. 어느 날 자신이 마조히스트일 거라 생각을 한다. 자신을 각성시키고 지배할 파트너를 찾고 싶어 여러 사람들을 만난다. 점전 SM의 세계에 빠져들며 자신의 취향을 만족시킬 파트너를 찾기 위해 헤메는데…
-
아내 없이 10년째 아들과 함께 살아온 종신.
아들의 여자친구 지우가 청소를 해주러 집에 올 때마다 야릇한 상상을 한다.
어느 날, 지우의 샤워하는 모습을 몰래 훔쳐보다 아들에게 들키고 만다.
아들은 외로운 아버지를 위해 집안일해줄 사람으로 미나를 집에 들인다.
그날 이후, 섹시한 몸매의 미나를 둔 부자의 쟁탈전이 시작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