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수 중에 진짜 선수들만 모이는 Z호빠의 실장과 선수들. 멋진 그들 앞에 세상을 뒤집어 흔들고 있는 어마어마한 여자 손님들이 오게 된다. 자칭 재계 20위 안에 든다는 최시원여사, 민생을 담당하는 젊은 여성 민생장관과 거래를 하게된다. 한편 에이스 노일이는 자신만을 진심으로 생각하는 정유리를 만나게 되면서 라이벌 고태실장과 애매한 관계가 형성된다. 자신만의 목표를 가지고 철저하게 살아가는 호빠오빠들의 일상,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 지 흥미진진하다
-
의대에 합격하여 혼자만의 대학생활을 상상하며 상경하지만 어머니의 오랜 친구 경숙의 집에서 하숙을 하며 지내는 것에 실망한 태훈은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고 하숙집에 들어서는데. 집주인 경숙의 완숙한 몸매와 미모를 보고는 기쁜 마음으로 하숙을 하게된다. 뽀얀 피부에 섹시한 눈빛의 이모 경숙을 보며 군침을 흘리던 어느 날, 이모의 방을 몰래 엿 보던 중 이모가 인터넷으로 벗방을 하는 모습을 보게되는데...
-
성환은 연인인 혜정의 집에 초대받게 되고 초대받은 날, 혜정의 언니인 희수를 보곤 첫 눈에 반해버린다. 희수 또한 옛 첫사랑과 닯은 성환에게 자꾸만 끌리게 되는데, 언니와 동생 사이에서 갈등하는 성환, 그리고 희수... 결국 동생 몰래 정사를 벌이고 마는데, 둘다 놓칠 순 없는 성환은 자매 모두와 사랑을 하겠다는 극단적인 선택을 하고 만다.
-
엄청난 정력가 석진. 미선은 친구 현정에게 아주버님이 될 석진을 소개시켜 준다. 마침 머물 곳이 없던 현정은 미선의 부탁으로 석진의 집에 머물게 되고 석진을 꼬시는 현정. 현정은 석진과 섹스를 한 후 미선에게 너무 좋았다고 말한다. 미선은 요즘 뜸한 현우 대용으로 석진에게 접근한다. 석진은 동생의 약혼자 미선과도 섹스를 즐긴다.
-
영수와 지은 집에 과외 수업을 했었던 혜란이 두고 간 물건이 있다며 찾아오고 영수의 요구로 추가로 영수의 공부를 도와주게 된다. 서로를 그리워하던 혜란과 영수는 수업도 중 애정행각을 하게 되고 이어 뒤뜰에서 섹스를 하게 된다. 지은은 혜란을 보는 영수의 모습에 막연한 불안감을 갖던 중 뒤뜰에서 몰래 섹스를 하는 혜란과 영수를 목격하게 되고 절망한다.
-
하늘은 오랜만에 친구 예솔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그때, 집에 들어 온 예솔의 아빠 민수. 하늘은 젊어 보이는 민수를 보고 호들갑을 떤다. 조금 취한 예솔은 하늘에게 새아빠라고 비밀을 이야기한다 그날 밤, 하늘은 예솔의 아빠의 방에 몰래 들어가는데…
-
한나와 강산은 같은 원룸빌라에 살고 있는 위층 아래층 이웃사이다. 한나는 돈은 많지만 조루 증상이 심한 남자친구 건희와 사귀고 있고, 매사에 힘이 넘치고 특히 밤일 하나만큼은 최고를 자랑하지만 아직 변변한 직업이 없는 가난한 강산은 예쁜 여친 보라와 동네 놀이터와 패스트푸드점을 오가며 찌질한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건희와의 맥없는 섹스에 싫증 난 한나는 다른 썸 남과 가끔 모텔을 오가지만 타오르는 욕정을 채울 수 없는데...
-
늘 술에 취해 들어오는 남편을 보면서 외로운 생활을 이어가는 상희... 남편이 늦는 날이면 동영상 속 주인공 민기를 보면서 위로를 받으며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하게 친구 미연으로부터 알게 된 명함 속 남자 루이스를 찾아가면서 상희의 생활에 이상한 일들이 일어 나는데... 그런 상희를 보며 이상하게 생각하는 남편 동석과 자꾸 이상한 말을 한다며 걱정하는 애인인 민기...
-
아내 상희의 행동이 이상하다...툭하면 어디를 가고, 전화를 해도 받지 않고, 물어봐도 대답을 하지 않는다. 그런 아내의 이상한 행동을 의심하던 남편 동석은 아내의 차에서 명함 하나를 발견하고 그곳을 찾아간다. 그 곳에서 영상에서 봤던 하니를 만나고, 그녀의 이야기에 몰입 하다가 이상한 경험을 하게 되는데…
-
바람피다 쫓겨난 남편, 아들들을 찾아가다. 아내와의 불화로 쫓겨난 주인공이 큰 아들의 집을 찾는다. 하지만 그를 기다리는 것은 큰 아들의 여자친구. 자신이 왜 아들을 찾아왔는지를 까맣게 잊어 버린 남자는 그만 아들의 여자친구에게 흑심을 품게 되는데…
-
지방에서 올라온 미진과 미수는 직장 때문에 서울로 올라와 자취를 하게 된다. 이미 남친이 있던 미진은 서울에서 알게된 건물주를 알게되고 건물주와의 만남을 시작하게 된다. 하지만 미수는 미진의 전남친인 지환을 예전부터 좋아했고 이번이 기회라 생각해 지환을 꼬셔 자기와 사겨버린다. 함께 살게된 전남친과 자매들 그들의 은밀한 동거가 시작된다.
-
언니 동생 사이인 지희와 나희. 동생 나희는 요즘 남자친구의 부실한 섹스에 불만이 가득하다. 이 고민을 들은 언니 지희는 서로의 파트너를 바꿔 보자는 야릇한 제안을 한다. 다음날, 지희는 동생의 남자친구에게 적극적으로 들이대기 시작한다. 한편 나희는 형부의 직장을 찾아가 함께 술을 마시고, 2차로 모텔을 가자고 조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