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준태는 현성과 놀다 땀 좀 식힐 겸 현성의 엄마 미연이 사는 집에 가게 된다. 준태는 그집에서 예상외로 젊고 아름다운 그녀를 보자 호감을 느낀다. 샤워를 하려 들어가려다 미연의 몸을 보게 된 준태. 그날 이후, 준태는 미연의 몸이 자꾸만 생각나는데…
-
한때 옆집에 살던 수지, 상민 부부와 외도 경험이 있는 수연은 수지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잠시 혼란스러운 시절을 보내다 지금은 다시 남편 동석과 함께 평범한 삶을 꾸려나간다. 그러던 어느 날, 동석은 새로 옆집으로 이사 온 신혼부부 미란과 주차문제로 다투게 되고 이를 본 수연은 미란이 한때 대학시절 자신을 잘 따르던 레즈비언 성향이 있던 여자 후배임을 알고 당황한다.
-
죽은 남편을 못 있어, 재혼 안 하고 혼자 사는 태희. 이웃에 사는 친구 영주- 철민 부부는 아직 젊은 그녀가 안타깝기만 하다. 그런데, 영주의 아들 민호는 남몰래 엄마 친구 태희의 다리를 몰래 찍으며, 그녀를 흠모하고 있다. 어느 날, 같이 마트에 간 태희와 영주, 영주의 집에 휴대폰을 두고 온 태희는 다시 집으로 향한다. 그런데, 샤워를 마치고 나온 민호가 태희를 보자 확 끌어안는데...
-
농염한 원숙미와 섹시한 바디라인을 지닌 BJ타란튤라의 방송에 푹 빠져있던 창균은 자신의 장모님이 타란튤라일지도 모른다는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된다. 이제 창균은 금기를 깨고 자신의 숨겨온 욕망을 실현하고자 은밀한 계획을 세운다.
-
힘들게 취업에 성공한 지혁은 출근 첫 날부터 엘리베이터에서 치한으로 몰릴 위기를 맞는다. 글래머 여팀장은 그런 지혁의 약점을 잡는데...
-
돈 많은 엄마 '지숙'은 재수생 아들 '세혁'을 의과대학에 보내기 위해 유능한 사교육 코디를 물색하던 중 주변의 소개로 소수정예의 우수학생만 선별지도하는 고액 입시 코디 '주연'을 영입하는데 성공하지만..옆집 고3 수험생 '은태'의 아빠 '남재'도 소문을 듣고 '주연'을 접촉하여 섭외하기에 이른다. 이렇게 이웃 사이인 세혁과 은태 집 학부모들은 묘한 경쟁관계에 돌입하게 되자 난처한 상황에 빠지는데...
-
하루종일 지루한 나날을 집에서만 보내고 있는 경수. 어느날 정신과의사인 아내 주현이 선물이라며 어떤여자 정희를 데려온다. 최면에 걸려있는 정희의 모습을 보고 놀라는 경수. 이게 무슨일이냐고 묻지만 주현은 아무렇지 않은 듯 가지고 놀라고 한다. 주현은 매일 밤 두사람에게 최면을 걸고 끌려왔고 그 후에 기억이 나지 않는다며 경수에게 도움을 청한다. 하지만 익숙해져버린 생활에 경수는 무기력하고 정희는 탈출하기 위해 경수를 설득하는데..
-
재혼한 아내와 자식들을 유학 보내고, 홀로 사는 기러기 아빠 준기, 그런데 어느 날, 자신의 집에 들어온 미나를 보고 깜짝 놀란다. 알고 보니 부동산 사기를 당한 것인데.. 사정이 딱해 당분간 그녀를 집에 머물게 한다. 한편, 다른 곳에 살던 의붓 딸 유경 또한 집에 들어온다. 새아빠가 젊은 여자와 동거 중이라는 사실을 엄마에게 말하지 않기로 약속하지만.. 우연히 새아빠와 미나가 섹스하는 모습을 보자 묘한 흥분을 느끼는데...
-
남편을 먼저 보내고, 혼자 산지 10년이 된 미연. 그의 집에 이혼한 사위 현성이 자주 찾아온다. 어느 날, 서로 술잔은 같이 기울이다 잠이 들어 버린 현성은 꿈속에서 장모와 사랑을 나눈다. 다음 날, 친구 준태에게 전화를 하지만 친구는 애인과 황홀한 시간을 보내고 있어 현성의 외로움은 더해만 간다. 또 다시 미연의 집에 찾아가 그녀에게 꿈 이야기를 하자, 미연은 그 꿈을 현실로 실현 시켜주고자 하는데…
-
친구 사이인 준호와 정국. 그들은 각자 엄마와 함께 살고 있다. 어느 날 준호는 친구 정국의 집에 놀러 가 정국의 엄마 미정을 만난다. 그런데, 생각보다 젊고 아름다운 그녀의 모습에 첫눈에 반하고 만다. 그간 남편 없이 외로이 살아온 미정도 준호의 듬직한 매력에 빠진다. 한편 정국은 채팅 어플로 만난 준호의 새엄마 유정과 야한 대화를 주고받다 실제 그녀를 느껴보기로 하는데…
-
아들이 있는 남편과 재혼한 수정. 그녀는 나이 차이 얼마 나지 않는 아들 세웅과 잘 지내보려고 하지만, 그는 쉽사리 마음을 열지 않는다. 어느 날 세웅은 아빠가 새엄마의 친구와 바람피우는 장면을 목격한다. 그날 이후, 남편 없이 외로워하는 수정을 볼 때마다 점점 여자로 보이기 시작하는데…
-
결혼을 약속한 준영과 미연 커플. 하지만 정략으로 맺어진 관계라 정작 마음 한구석은 허전하기만 하다. 준영은 옛 연인이자 지금은 아버지의 비서 겸 애인 은정에게 여전히 마음이 있고, 미연은 사실 자기보다 훨씬 연상인 남자에게 끌린다. 네 사람이 같이 모인 어느날, 미연은 자상한 준영의 아버지 재범에게 끌려 그를 유혹하고자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