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부녀와 그녀의 의붓아들, 친구의 이야기를 다룬 성애 영화
-
신입사원 탐희가 사무실에 등장하자 모든 남자들이 그녀를 음흉한 눈빛으로 본다. 사실 같은 회사 다니는 준상과 예전에 사귀었던 사이로 준상은 그녀가 못생겼다는 이유로 찼다. 다시금 사회에서 만난 준상은 탐희를 다시금 탐하게 된다.
-
민수는 회사와 집이 멀다는 이유로 툭하면 회사를 그만 둔다. 그래서 특단의 조치로 친구 재석의 집에서 당분간 머물기로 한다. 재석의 집에 와서 재석의 누나인 윤정에게 첫눈에 반한 민수. 한편, 재석은 여자친구 해주 집에서 같이 동거를 시작하기로 한다. 민수는 윤정과 단둘이 지내면서 사랑이 싹트는데…
-
'섹스에 대해 숨기기 보다는 즐기는 하영과 수연. 오늘도 절정의 오르가즘에 대한 생각이 가득한 하영과 수연에게 “가지어플"이라는 어플을 알게 된다. “가지어플" 많은 남자들이 섹스 파트너를 구하기 위해 구걸하는 모습에서 하영과 수영은 재미 있어 한다. 수연은 남자친구에게 점점 실증나고...하영은 허전한 맘을 달래기 위해 “가지어플” 에 접속을 하는데…
-
남매처럼 같이 자란 가은과 수호. 하지만 어렸을 적부터 가은을 좋아했던 수호는 겉으로 내색하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수호는 우연히 가은의 일기장으로 보게 되고 가은도 자신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수호는 가은에게 찾아가 자신의 마음을 밝힌다. 가은은 친남매는 아니지만 지금까지 키워주신 부모님을 생각해보라며 수호를 거절하는데…
-
-
대학에 입학해 친구가 된 장희와 소현은 첫 소개팅을 하게 된다. 장희와 소현은 소개팅에서 만난 원호와 두심과 함께 가볍게 술을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2학년인 두심은 신입생 장희와 소현에게 오빠라고 부르라며 으름장을 놓지만 원호가 옆에서 나이는 장희보다 어리다고 놀린다. 두심보다 나이가 많은 장희는 누나라고 부르라며 장난을 치는데...
-
결혼을 약속한 준영과 미연 커플. 하지만 정략으로 맺어진 관계라 정작 마음 한구석은 허전하기만 하다. 준영은 옛 연인이자 지금은 아버지의 비서 겸 애인 은정에게 여전히 마음이 있고, 미연은 사실 자기보다 훨씬 연상인 남자에게 끌린다. 네 사람이 같이 모인 어느날, 미연은 자상한 준영의 아버지 재범에게 끌려 그를 유혹하고자 하는데…
-
의붓오빠의 동생에 대한 집착과 사랑을 다룬 성애 영화
-
젊고 섹시한 연수와 재혼을 하게 된 창섭은 그녀를 집에 초대해 두 아들 성진과 성찬에게 소개를 시켜주는데, 크게 반기는 성찬과 달리 둘째 아들 성진은 왠지 씁쓸한 표정으로 일관한다. 사실 그녀를 짝사랑 해왔던 성진은 괴로워 하다 홧김에 후배 지혜와 격렬한 섹스를 벌이는데, 한편, 오랜 유학생활을 마치고 돌아온 성찬에게 성진은 자신의 여자친구라며 지혜를 소개하는데, 그녀는 다름아닌 자신의 유학시절 사귀었던 그녀. 4가족의 야릇하고 복잡한 관계가 펼쳐진다
-
우연히 만난 홀아비 창섭과 만나 그의 둘째 아들 성진의 과외를 하게 된 연수. 그녀를 흠모하던 성진은 그녀에게 사랑고백을 하지만 대학 졸업하면 다시 청혼하라며 농담으로 받아들인다. 시간이 흘러 창섭의 회사에 입사하게 된 연수와 성진은 먼 곳으로 1박 2일 출장을 떠나게 되는데, 아직도 그녀를 잊지 못하던 성진은 샤워중인 연수에게 다가가 유혹, 뜨거운 정사를 벌이지만 얼마 후 그녀가 아버지와 결혼한다는 청천벽력같은 소식을 듣고는 크게 낙담한다.
-
혜란에게 차이며 마지막 밤을 보낸 상우는 안 좋은 기분으로 집으로 향한다. 오랜만에 집으로 들어온 상우는 처음 보는 여자(지은)가 집안일을 하는 것을 보고 놀란다. 지은은 상우에게 가정부로 일하게 됐다며 자신을 소개한다. 상우는 개방적이고 외모도 괜찮은 지은의 모습에 호감을 느끼지만 아빠의 애인 역할도 같이 하는걸 목격하고 실망한다. 그러던 어느 날 아빠가 지은과 정사를 나누던 중 복상사로 사망하게 되고 상우는 졸지에 고아와 다름없는 신세가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