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느 날 장모 사츠키 씨가 "요즘 살 쪘어…"라며 갑자기 나의 방에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나를 도발하듯 음란한 몸을 보였던 거예요. 원래, 다이어트의 필요가 없을 만큼 스타일이 좋은 사츠키 씨를 "어머니"로 보지 않은 나는 그 순간 잘 나가지 않는 망상을 했습니다.또 며칠 뒤 이번에는 레오타ー도 모습으로 "다이어트하니까 도와서..."라고 말해서 나의 몸에 밀착해서 왔습니다.
-
여 인 들은 세계 최고 밀도 변 태 키스와 SEX
-
욕망 들끓다 한 가족의 애증 연극. 형에 스토커되는 며느리와 시어머니와의 섹스에 도취하는 남편과 그 형이 이상한 사랑을 보여부라콘 동생. 사십세의 한창 좋을 나이로 남자를 원하는 엄마가 딸의 남편에게 손을 내밀고 욕구 불만을 해소.걸쭉한 진흙의 금단의 관계!
-
탕치장의 운치가 마음을 늦추고 항상 더 괘씸하게 성기를 위로 새 모자. 여행지의 여관에서 엄마의 자위 행위를 목격했을 때 아들의 성이 폭주를 시작했다.장모의 애정과 요염한 미색에 아들의 이성은 붕괴한다.
-
인생은 산도 있고 계곡도 있다.좋은 일도 있고 나쁜 일도 있다.칠전팔기는 아니지만, 세상 버린 건 아니야. 아직도 있어. 아주 긍정적인 여자! 목적 달성을 위해서라면 끝까지 좌절하지 않고 쫓아간다... 왜 그렇게까지 버틸 수 있냐고?당연하지, 섹스가 있기 때문이야!욕망 소용돌이치는 헬스장, 빚진 여자?동경하는 트레이너를 설득하고 싶은 전업주부와 야반도주 때문에 누구와도 안기는 빚진 여자의 이야기.
-
남자의 냄새에 흥분한다. 냄새면 냄새 정도..남편의 더러운 속옷은 최고의 반찬.냄새를 맡고는 더욱 흥분이 높아지면서"냄새!"을 연호하며 여행하는 변태 아내.
-
엄마는 생이별한 아들을 딸의 애인에게 물려주고, 딸은 생활원조를 해주시는 외삼촌에게 몸을 허락하고, 숙부는 엄마와 딸을 만지작거리다가 가정 교미로 인한 부의 연쇄가 몰고 오는 충격의 결말이라니...?모자진성중출, 처녀상실, 변태릉욕, 남매성교 등의 금단행위와 복잡하게 얽힌 인간드라마가 횡설수설합니다.
-
어느 날 형은 어머니가 동생에게 안면 승마를 하고 있는 것을 목격했다. 평소 어머니의 아름다운 엉덩이에 H인 망상이 멈추지 않은 형 마음에 제동이 이제 듣지 않는...그런 두 사람의 욕망을 받아들이고 점차 대담했던 어머니.그리고 금기의 모자상간의 늪에 형제가 함께 몸을 던진다.
-
가족 전체와의 근처에 교제하고 있는 유우키 가와 키리오카 가문.어느날 ED에 고민하고 있던 코우타는 그것을 경험 풍부한 사츠키에게 상담한다.'나에게 맡겨!'라고 하는, 사츠키의 예상외의 쾌락에 놀라는 코우타였지만, 그 다음부터는 도대체 어떤 치료를 해주는지 궁금해서 어쩔 수 없다.한편, 사츠키의 아들 켄지도 또한 미사노 오나니를 우연히 목격하고 만다.그리고 4명은 금단의 모자 스와프로 발전하는.
-
청소 아줌마 키리 오카 사츠키
-
키리 오카 사쯔키가 흑인 최초 해금. 완강하게 흑인&남성의 큰 성기 NG으로 일관했던 키리 오카 사츠키를 억지로 설득하다 강력한 흑인 3명에 진심으로 부딪쳤다 하드 작품. 상식을 일탈한 사이즈의 데카 마라를 차례로 구멍에 갇힌 비명의 소리가 울린다!!그리고 마지막에 사츠키를 기다리는 충격적인까지 짙은 에로 교미했어!
-
연락은 내가 그리고 SEX를 할 때는 꼭 콘돔을 끼우기두가지 약속을 맺고 아까는 파트 앞에서 만난 남자, 겐지라고 정부를 두고 있었다. 어느 날 출장에서 남편이 집을 비운 것을 지켜보고 있는 온천 여관에 온 둘. 나뭇잎 사이로 햇빛을 받으며 당당하게 손을 잡고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기쁨을 깨물었다 사츠키였는데. 그러나 겐지는 어떤 결의를 가슴에 간직하고 있었다.사츠키를 독차지하기 위해서 금단의 "질 내 사정"을 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