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수와 진영은 혼자인 장모님과 함께 살며 맞벌이를 하는 결혼 3년차 부부다. 현수는 부인 진영이 회사를 그만두고 아이를 가졌으면 하는 소망이 있지만 진영은 아이 보다는 자신의 미래를 위해 일을 그만두고 싶어 하지 않는다. 임신을 원하는 현수 때문에 진영은 섹스를 거부하고 현수는 욕구불만이 쌓여만 간다. 같은 회사 직원과 불륜관계인 진영은 직원과 섹스에 더욱 매달리게 되고 욕구불만인 현수는 평소에 좋아하는 장모님이 여자로 보이기 시작하는데..
-
유진과 결혼을 앞두고 있는 민우는 주식투자에 사채까지 끌어다 써 빛 독촉에 시달리는데 그것을 미끼로 석봉은 민우에게 자신이 대신 빛을 갚아 준다 하면서 민우가 거부할 수 없는 은밀한 제안을 한다 돈의 유혹에 민우는 그만 석봉의 제안에 넘어가 버린다 과연 민우와 유진은 행복하게 결혼을 할 수 있을까?
-
재벌 2세이며, 싱글족인 미라는 평소 알고 지내던 동우를 자신의 노예처럼 부리기 위해 계약 결혼을 하는데, 그녀의 집안일을 보던 연주가 맘에 들지 않는 미라- 동우를 시켜 연주를 겁탈하는 등, 돈의 힘으로 원하는 건 뭐든 이루는 그녀의 위험한 이야기
-
승규와 윤희의 집들이에 초대된 선배 종태와 동거녀 은미. 승규는 선배의 사업이 거의 파산직전이란 사실을 알게 된다. 빚쟁이를 피해 전전긍긍하던 선배에게 승규는 당분간 함께 지낼 것을 제안한다. 며칠 후 두 커플은 술을 먹게 되고, 소원 들어주기 게임을 하게 된다. 게임에 이긴 승규는 스와핑 제안을 하게 되는데...
-
엄마 은미와 함께 나름 재미있게 살고 있는 딸 수현. 어느 날, 갑자기 엄마 은미와 딸 수현에게 서로 몸이 체인지 되는 기이한 일이 일어난다. 둘은 어쩔 수 없이 바뀐 몸으로 각자 엄마와 딸의 역할을 해나간다. 그러던 중, 엄마는 딸의 애인과, 딸은 엄마의 애인과 섹스를 하게 되면서 둘은 더 좀 더 은밀하고 자극적인 섹스를 시도하게 되는데...
-
개인 사업을 하는 정국은 상처 후 아들(종수) 하나 만 바라보고 산다. 종수가 고등학생 될 무렵 과외선생으로 온 성실. 엄마가 없던 종수는 성실을 선생님이자 누나이자 엄마로 따르는데 이 모습을 지켜보던 정국은 성실에게 서서히 사랑이 싹트고 둘은 결혼을 전재로 한 가정을 꾸린다. 그런데 예기치 못한 일들이 발생하는데, 종수는 이미 예전부터 성실을 선생님이 아닌 여자로 사랑해왔던 것이다.
-
여자친구가 있음에도, 규남은 온라인 채팅방에서 만난 유부녀와 불륜의 관계를 갖는다. 자신을 멀리하려는 유부녀에게 더욱 색정을 느끼는 규남은 그녀의 집에 찾아가 정사를 벌이던 중,여자의 남편이 장님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유부녀와 규남은 장님 남편의 눈앞에서 대담하게 애정행각을 벌인다. 유부녀는 남편에게 죄책감을 느끼면서도 계속 규남과 만나고, 앞은 못 보지만 촉이 남다른 장님 남편에게 자신의 불륜이 발칵될까 두려워 하는데...과연 불륜 남녀의 운명은?
-
동네 친구인 영훈과 철수 그들에게는 첫사랑인 민정 누나가 있다. 그런 두 남자에게 청순한 유리가 나타나면서 서로의 사랑이 엇갈리는데...시간이 흘러 영훈는 자신의 진짜 사랑이 유리인 걸 확인하고 다시 화해 할 방법을 민정누나에게 상의 한다. 한편 철수는 도시에서 삶을 완전히 정리하고 고향으로 내려온다. 그리고 우연히 영훈과 유리의 화해의 장소에 나타나게 되고 그런 철수를 보고 영훈은 매우 당황하며 왜 다시 돌아 왔냐며 철수를 쏘아 붙힌다.
-
오랜만의 휴가에 집으로 내려온 철수. 동네를 둘러보다가 민정과 마주친다. 철수의 첫사랑이었던 동네누나 민정. 마침 혼술을 하려던 민정과 함께 술을 마시게 된 철수. 술을 마시던 두 사람은 민정의 집에서 정사를 한다. 집으로 돌아가던 철수는 민정과 함께 친하던 영훈을 만나게 된다. 영훈은 자신이 좋아하는 유리와 데이트를 하던 중. 오랜만에 철수를 보고 신나서 유리를 소개한다. 하지만 영훈에게 관심이 없던 유리는 철수를 보고 호감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