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낮에는 택시 운전, 밤에는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하는 중년의 남자 태수. 사업이 망해 가족도 다 떠나고, 하나 있는 보석 같은 딸 아라만큼은 지키고 싶어하지만 아라는 날이 갈수록 사춘기 소녀처럼 삐딱해지고, 아빠를 무시하고 부끄러워한다. 한편, 원룸에서 혼자 사는 태수의 눈에 자주 띄는 미모의 젊은 여성 혜란이 잘 곳이 없다며 편의점 앞에서 방황하는데, 딸 생각이 난 태수가 하룻밤 방을 내주자 혜란은 선뜻 방을 쓰겠다며 가방을 챙긴다.
-
어느 날 갑자기 당구장에 나타난 미모의 알바생 두명. 해맑은 성격의 제니퍼와 그녀를 옆에서 지켜주며 보호하는 에마. 사실 둘의 진짜 정체는 조선시대 공주였으나 저주에 걸려 현재로 타임슬립한것! 하지만 이제 딱 3일 안에 남은 2번의 기회 동안 자신을 위해 울어줄 남자를 만나 합궁을 해야 원래 살던 시대로 돌아갈 수 있다. 그렇지 못하면 결국 여기서 소멸하게 되는데.
-
성인용품을 파는 회사의 고객 상담직원으로 일하고 있는 콜센터의 여직원들. 무조건 고객을 만족시켜야 하는 회사의 방침 아래 항상 고객의 갑질을 참아내야 하는 직원들의 고충이 계속된다. 자신의 권력으로 여직원들을 휘두르는 강팀장 밑에서 오랫동안 참고 일해온 장주임과 주리 앞에 신입사원 유리가 등장한다. 오자마자 회사의 블랙리스트 중 한 명인 계진상을 담당하게 된 유리. 그리고 외국인 고객 케니와 뜻밖의 친구를 맺게 된 주리.
-
테이블 하나를 놓고 모인 6인. 남자 셋, 여자 셋이 각각 커플을 이루고 있다. 와인파티가 벌어지고, 기분이 좋아진 한 친구는 각자 알고 있는 섹스 경험담에 대해 털어놓자고 제안한다. 한 명씩 썰을 풀어놓는 친구들. 서로가 풀어놓는 이야기 속 인물들의 주인공이 되는 상상에 빠진다.
-
미모의 DJ다솜은 심야시간에 성인들만을 위한 보이는 라디오를 진행한다. 이름하야 원나잇 라디오. 성에 대한 독특한 에피소드를 전하는 청취자들. 다솜의 차분한 진행과 함께 리얼, 화끈한 스토리가 뜨겁게 밤을 달군다.
-
화영은 가장 좋은 옷을 꺼내 입고 근방의 변호사 사무실을 방문한다. 한때 연인이었던 남자에게 스토킹을 당하고 있다며 힘들어하는 화영. 플레이보이 기질이 있는 변호사 태현은 그런 화영을 관심있게 지켜본다.
-
미국 루이지애나에서 온 우아한 여자 서라는 사업가 경한과 결혼을 하는데, 경환은 돈이 되는 일은 뭐든지 해왔던 속물적인 사업가이다. 경환은 술집 마담이었던 미연과 애인 관계였지만 서라와의 결혼을 계기로 이제 우아하게 사업가답게 살아보겠다며 미연에게 이별을 통보한다. 그러나 경환에게는, 팬티라인이 보이지 않는 옷을 보면 성적 욕구가 치밀어 미쳐버리는 문제가 있었다. 어느 날 경환의 신혼집에 나타난 서라의 친딸 윤아가 짧은 치마를 입고 나타난다.
-
부인과 사별하고 세 며느리의 집을 전전하며 사는 노인을 괴롭히는 건 점점 물이 오르는 며느리들의 성숙한 몸매와 농염함. 조심성 없는 세 며느리는 남편과 섹스를 하거나 문을 잠그지 않고 샤워를 하는 등, 노인의 성욕을 점점 들끓게 만든다.
-
이자카야 술집 동업 중인 은아(윤율)와 희정(지희). 이자카야 건물주는 누가 봐도 매력녀인 은아에게 호감을 품고 은밀한 제안을 하게 되고, 남자를 너무 밝히는 희정은 자주 오는 외국인 손님 조지에게 호감이 드는데.. 과연 이 둘은 순탄하게 장사를 계속 할 수 있을까?!
-
회사에 신입 직원으로 들어온 나리. 출중한 실력과 외모를 겸비해 모든 회사의 남심을 흔든다. 하지만 그녀에게는 다 계획이 있었다! 사장의 아들과 사랑에 빠진 척 그와 혼인신고를 하고, 그 일을 모르는 다른 남자 동기로 하여금 나리를 함부로 대한 대가를 치르도록 한다. 사장과 내연 관계에 있던 혜선이 그동안 잘 짜놓은 계획을 나리가 진행시켜 결국 모든 회사의 지분을 차지하게 되는 사랑과 전쟁 같은 스토리!
-
대학교 퀸카인 진영을 짝사랑하는 인구. 진영에게 고백할 기회를 엿보지만 용기가 나질 않는다. 어느 날 학교 복도에서 훤칠한 킹카 남자에게 고백을 받는 진영을 보게 된 인구. 그의 고백을 거절하는 모습에 왠지 모를 자신감이 생긴 인구는 고백할 결심을 하고 속마음을 담은 편지를 준비한다. 하지만 하필 고백하려던 날 유일한 절친인 영식에게 선수를 빼앗기고, 보란 듯이 까인 영식의 모습에 간신히 생긴 용기마저 잃고 만다.
-
소꿉친구인 현남과 소라는 현재 같은 대학에 다닌다. 소라는 현남에게 마음이 있지만, 현남의 마음은 대학 조교 은비에게로 쏠려있다. 그런 현남을 현혹하는 카페 주인 라익은 현남에게 은비의 마음을 훔칠 수 있는 비법을 전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