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 일본작품 역대작품순위
-
2020년 출시 입으로 넘긴 백탁국물 : 후카다 에이미후카다 에이미 그녀의 섹시한 매력이 가득 담긴 섹스 모음집 교성을 지르며 허리를 흔들며 남자의 백탁국물을 한방울도 남김없이 목구멍안으로 집어삼키는 그녀는 색광녀
-
2020년 출시 형수가 되어버린 선배, 욕구불만인 그녀유씨는 형과 동급생으로, 나의 학창시절 선배. 형과 달리 내성적이고 우울한 나에게 상냥하게 대해준 유씨에게 줄곧 일방적인 동경을 품고 있었다. 근데 설마 형이랑 결혼하다니... 취업준비를 위해 형부부의 집에 얹혀살게 되었는데 복잡한 기분이다. 그 때 유씨에 대한 그리움을 적은 채로 전해주지 못하고, 버림받지도 않은 채 가지고 있던 편지를 보고 나서, 줄곧 동경하던 유씨와 나는 몇 번이나 질내사정 섹스를...
-
2021년 출시 꽃분홍 속살 애엄마타케시와 아이 그리고 사리나는 오랜 친구 사이다. 연인인 타케시와 아이가 동거하는 집으로 유부녀인 사리나는 오랜만에 다코야키 파티를 하러 간다. 그런데 아이가 한눈을 판 사이에 타케시와 사리나는 은밀한 행동을 한다. 그리고 우연찮게 다음 날에 아이가 여행을 떠난다. 아이가 떠나고, 집에 남은 타케시와 사리나는 바람을 피우기로 작정한다. 아이가 여행에 돌아오는 날은 3일 후다. 3일 동안 타케시와 사리나는 열정적으로 사랑을 하기로 한다.
-
2020년 출시 엄마친구와 첫경험너 처음이니? 부모님이 연휴 동안 여행을 떠나며 홀로 집에 남게 된 ‘츠요시’. 그동안 집 정리를 도와주기 위해 근처에 사는 이모 ‘카나데 리코’가 그의 집을 찾고, 츠요시는 그런 그녀에게 성적 매력을 느낀다. 여러 차례 그녀에게 잠자리를 설득하는 츠요시와 거절하는 리코. 하지만 몇 번이나 반복되는 츠요시의 부탁에 리코는 결국 하룻밤을 허락한다.
-
2020년 출시 여친보다 더 잘하는 여자보다 예쁘게, 보다 아름답게! 출사를 나갔다가 카메라가 작동하지 않아 시골의 한 사진관을 찾은 코우타는 그곳에서 사진관 딸인 나기를 만난다. 아버지가 하던 사진관은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로 더 이상 하지 않지만 나기는 코우타의 카메라를 고쳐주고, 이 일을 계기로 코우타는 나기에게 인물 사진의 모델이 되어달라고 말한다. 사진 촬영 후 숙소를 찾던 코우타는 나기의 집에 머물게 되면서 나기와 밤을 보낸다.
-
2020년 출시 음란 간병인1화 : 간호 봉사자인 마츠시타는 양손을 다친 마에다의 집에 방문한다. 마츠시타는 씻지 못한 마에다의 몸을 닦아 주는데... 2화 : 간호 봉사자인 모리는 사다리에서 떨어져 다리와 팔을 다친 오하시를 돕고 있다. 식사와 청소, 빨래만 돕기로 했지만 그녀의 실수로 오하시의 바지가 젖었고, 그의 몸을 닦아 주게 되었는데...
-
2020년 출시 물 많은 후배 : 빼앗긴 남편새집으로 이사하게 된 부부는 대학 후배에게 짐을 옮겨 달라고 도움을 요청한다. 이사가 끝나고 아내는 친정으로 또 짐을 가지러 가고 후배와 남편만 남게 된다. 후배는 평소 남편을 좋아했다고 말하며 유혹하기 시작하는데…
-
2022년 출시 그녀의 언니와 정신없는 사정 - 무삭제판그녀는 언니와 함께 살고 있다. 어느날 4일간의 가족여행이 잡혔지만, 언니 사에코는 사정상 여행을 갈 수 없어 집에 남게 되었다. "왜 왜 ...?" 그녀의 언니와 남게 된 집에서, 갑작스럽게 생긴 스킨십. 가족여행은 우리의 또 다른 여행이 되었고, 3박 4일 동안 아무도 모르는 언니와의 정신없는 사정이 이어진다.
-
2020년 출시 음란한 시아버지와 며느리 - 무삭제판카호는 고등학교 때 자신에게 적극적으로 구애를 한 아키라와 결혼을 했다. 아키라와는 나이 차이가 많이 나서 처음에는 경계를 했지만 진심을 알았고, 결혼 후에도 항상 카호를 아껴주었다. 집을 사기 위해 시아버지의 집에서 맞벌이를 하며 살고 있는 카호는 소름 끼치는 눈빛으로 자신을 쳐다보는 변태 시아버지 때문에 골머리를 썩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시아버지는 작정을 하고 며느리인 카호에게 약이 든 쿠키를 먹이고 돈을 무기로 카호의 몸을 요구한다.
-
2021년 출시 남친보다 부장님이 좋아요모리사와'는 평소에 자신을 잘 챙겨 주는 부장 '카타오카'에게 남몰래 마음을 품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과로 때문에 부장 카타오카가 병가를 내게 된다. 그날, 모리사와는 카타오카의 집에 들러 마음을 다해 간호해 준다. 그날 이후부터 카타오카도 모리사와에게 호감을 느끼게 된다. 둘은 그날 이후로 급속도로 가까워지게 되고, 둘은 넘어서는 안 될 선을 넘고 만다. 하지만 꼬리가 길면 잡히는 법. 카타오카의 아내는 남편이 젊은 여자와 바람피우는 사실을 알게
-
2020년 출시 숨도 못 쉬게 깊이 들어온 동창그것은 우연에서 비롯되었다. 전 교제 상대인 카메라맨·우치다와의 재회. 전업주부로서 집안일에 쫓겨 벌써 서른 살. 치하루에게 있어서 이 재회는 필연적이었는지도 모른다. "너를 모델로 사진을 찍을 수 없을까?" 그런 우치다로부터의 제안에 치하루는 가벼운 마음으로 응했다. 십수년만의 시간을 거쳐 다시 좁혀지는 두 사람의 거리. 이윽고 두사람의 마음은 서로 이어진다.
-
2021년 출시 가녀린 그녀와 덩치큰 선배하치노 츠바사'는 힘든 수련 생활을 견딘 후, 독립하여 가업인 전기 상점을 이어서 하고 있다. 어느 날, 츠바사는 단골인 '하시모토' 집에 방문하여 에어컨을 고치게 된다. 그런데 에어컨 수리 중에, 하시모토의 더러운 손이 츠바사에게 닿게 된다. 츠바사는 황급히 그 자리를 떴지만, 이 일로 츠바사는 일을 가르쳐 줬던 남자 선배를 떠올리게 된다. 그리고 남자 선배와의 추억을 생각하면서 츠바사의 몸은 점점 달아오르게 된다.
-
2020년 출시 텐프로 출신 유부녀의 섹드립지금 나랑해! 마론은 결혼한 지 6개월밖에 안 된 새댁이다. 예전에는 술집에서 잘나가던 인기 아가씨였다. 지금은 모든 생활을 청산하고 돈 많은 남편과 행복하게 신혼 생활 중이다. 그렇게 행복한 생활을 이어가던 중, 행복에 금이 가기 시작한다. 그 이유는 예전 술집 손님이었던 우스이(일명, 웃짱) 때문이다. 마론을 향한 사랑이 집착으로 변해 우스이는 마론의 스토커가 된다. 마론은 어떻게든 우스이를 피해 보려고 하지만, 우스이는 기어이 마론을 만난다.
-
2021년 출시 아내 몰래 장모님이 임신했습니다나는 아내와 장인 부모님과 함께 외딴 온천 여관에 와 있었다. 맞벌이를 하는 우리는 스케줄을 맞추기가 어렵고 오랜만의 여행이라 설렜지만 나에게는 한 가지 고민이 있었다. 다음 여행까지 금욕하고 여행 중 아이를 만드느라 힘써 달라는 시아버지의 명령이다. 그러나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아내와 크게 싸워버려 아이를 만들 처지가 아니었다. 욕망의 갈 곳을 잃은 나는 잠 못 이루는 밤 우연히 장모의 탈의장면을 목격하고..
-
2020년 출시 복종하는 섹파 유부녀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카호는 남편을 따라 탐탁지 않은 시골 생활을 시작한다. 이사한 첫날, 바로 옆집 부부와 인사를 나누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옆집에 사는 아내(히나)의 외도를 우연히 목격하게 된다. 하지만 충격도 잠시, 히나가 또 다른 남자와 있는 걸 보게 된다. 그 광경을 목격하게 되지만, 남편에게는 비밀로 한다. 하지만 그 이후로 카호의 인생은 꼬이게 된다. 180도 달라진 카호의 모습과 주변 환경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
-
2020년 출시 흑형과의 첫경험그녀에게 드리운 검은 그림자! 최근 혼자 있을 때마다 꺼림칙함을 느낀‘오우라 마나미’. 그녀는 남편이 출장을 떠난 어느 날, 어지럽혀진 집안의 모습에 매우 놀란다. 불안해 하던 그때, 뒤에서 조용히 나타난 한 남자. 복면을 쓴 그는 그녀를 범하고 식사까지 요구하는 등 뻔뻔한 모습을 보인다. 사진까지 찍어 협박하는 그에게 반항할 수 없었던 마나미. 처음에는 어쩔 수 없었지만 꼬박 하루를 함께 보내며 점점 그와 가까워짐을 느낀다.
-
2016년 출시 미인 간호사의 성감대당뇨 초기증상을 가지고 있는 나리타는 당뇨병 환자들을 대상으로 치료와 예방 등을 교육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5일간 프로그램을 시행하는 병원에 입원해서 스케줄에 맞춰 식사하고 검사를 받으며 수업도 듣는다. 그곳에는 귀여운 간호사들도 있어 나리타는 그녀들과의 섹스를 희망한다. 그리고 카메라를 설치해 몰래 그녀들과의 입원생활을 찍는다. 입원하고 첫날, 막내 간호사인 마나카가 자신과 같은 병실에 있던 환자와 애정행각을 벌이는 것을 훔쳐보고 병원과 병원 사람
-
2021년 출시 섹스 연금 적립 워킹맘병으로 누워있는 남편을 대신해 비정규직으로 경리부로 입사한 부인 하루라도 빨리 정규 고용될 수 있도록 의욕적으로 근무하고 있었지만, 그녀의 상사는 남편의 병으로 밤이 외로울 부인의 심리를 집요하게 파고들어 불륜 관계가 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