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C-710
-
JUC-710
유능한 사장 비서의 유부녀·결희는 어느 날 사장에게 영업부 경비를 체크하라고 당부했다. 밤중에 조사하고 있다고 경비에 계상되지 않은 용도 불명금을 발견한다. 횡령 사실이 알려진 영업 부장은 " 가만있어 주면 자네에게도 몫을 "과 회유하나 따르지 않결희에 화가 치밀어 그 자리에서 밀어 넘어뜨리다.그 자초 지종을 영상에 담긴 결희은 이후 남편에게 알리고 싶지 않은 일심으로 부장이 말하는 대로 거래처 상대나 상사에 몸을 나불거리고...
품번 JUC-710 제작사 마돈나 출연 #헤이와지마 유키 감독 라이조 상영시간 118 분 라벨 Madonna 출시일 2012년 1월 -
-
영상
-
JUC-710 다른사진
댓글첫 댓글을 달아주세요!.
11 -
비슷한 유형의 작품 (7,886 건)
-
-
-
-
평상시 정숙을 가장하고 있는 부인도 사실은 매우 야한 욕구를 마음에 품고 있거나 합니다.이 영화는 그런 배 고픈 유부녀들의 더없이 파렴치한 질 내 사정 간통을 즐거움을 준답니다.
-
-
성욕에 굶주린 주부들의 레즈 행위. 남편에게도 보여 준 적이 없는 처연한 모습.이렇게 된 것도 다 바보정주 탓이야!이제 남편따위 필요없어!이제 남자따위 필요없어!
-
-
가틴코 큰 가슴&도 변태 여배우 4명으로 보내서 혼키의 미발표 하메촬리 집 GLAMOUR, OUT TAKES SPECIAL 12!
-
-
-
-
이 파일은 SETFLIX 내에서만 제한된 용도에 한하여 쓰입니다.
본 이미지는 퍼블릭 도메인 혹은 자유이용 저작물이 아닌, 독점적 저작권이 존재하는 이미지입니다.
SETFLIX 에서는 본 이미지를 제한된 한도 내에서 이용합니다.
※ 다음과 같은 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