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마 근처에 남자가 모이면 반드시 엄마를 두고 연적이 된다.어머니는 소악마인가?그 본성은 선천성 마조 체질인 것이다.그녀의 피지배욕이 남자의 투쟁본능에 불을 지른다.그런 어머니도 가정에 들어앉다, 평온한 나날을 보냈는데 아들이 어른이 된 지금, 집안에 남자가 둘 다 버렸다.아버지와 아들. 또 애욕의 싸움이 시작되는거다..
-
아들의 와타루에는 남에게는 말할 수 없다"어떤 버릇"이 있었다. 아버지가 출장으로 집을 비울 때 어머니가 목욕을 하고 있는 곳을 들여다보는 것이다. 어느 때 언제나처럼 와타루가 들여다보고 있다고"같이 들어가자"와 어머니가 말을 걸어왔다. 그게 잘못의 시작이었다.그리고 그 날을 경계로 욕실은 부자에게 금단의 장소가 되어 갔다.
-
우선은 OL역. 비서과의 변태 OL이 마음에 드는 신입 직원을 노립니다. 다음은 옆집에 사는 언니 역. 예쁜 누나가 어느 날 갑자기 이를 벼르고 왔어. 망상 계열의 에로 언니의 나무 에로 빠구리는 필견. 그리고 풍속의 딸 역. 이챠파브에 가서 보니 그 짙은 서비스에 뻑 가게 되어 버렸습니다. 마지막은 부인 역. 남편이 너무 좋아 왜냐하면 사람의 궁합이 뛰어나니까.매우 귀중한 료코 씨의 러브 러브 에이치를 꼭 보세요.
-
당신 보* 않는다 .... 남편 앞에서 좆 된 순결한 유부 12 명
-
남편과 결혼하고 15년 이상이 지나 3년 이상 섹스리스 부부의 생활을 보내고 있다 치카. 자식에는 풍부하지 않고, 집과 파트 앞을 왕복할 만한 매일 조금 서운한 그런 어느 날...옆에 이사 온 오오사와라는 남자와 만난다."변호사가 되려고 재수하면서 학원 다니시나요."라고 진지한 눈빛으로 말해오사와에 치카는 호의를 품는 것이었다.그리고 둘은 있는 일을 계기로 관계를 갖게 되는데...
-
의붓아들, 친구, 회사의 상사, 의형제, 전 동료...남편 이외의 남자에게 남편의 눈 앞에서 저질러져 가는 미인처들...남자들이 따돌림을 당한 유부녀들의 잠자리, 음행 기록.
-
공부하러 온 아들의 친구는 공부하는 짬짬이 료코의 몸을 훔쳐보고 있었다. 그리고 우연히 목격해 버린 료코의 자위 행위. 욕망에 불이 붙은 친구는 꾀병을 부려 혼자 집에 남아 억지로 료코를 범하고. 범해진 것인데도 료코는 추잡한 애무로 농락하는 친구들을 거부하지 못하고 정욕에 빠지는 것이었다.
-
음란 유부 녀 극장 ~ 육 변 ~
-
경향 밤 잠 강* 기록 대전 집
-
'유이'25세, 결혼 2년째. 삿포로에서 침대 열차를 타고 우에노를 목표로 한다. 유부녀는 최근 1년 SEX레스. 흔들리는 차 안에서 선 채 엉덩이를 비비 꼬고 탐욕으로 SEX를 즐긴다. 유부녀의 성욕은 지칠 모르고 점점 타오르다. 아침 샤워 룸에서 스스로 육체를 강요하는 도발하다.달리는 밀실에서 청초한 유부녀가 정욕의 채로 남자를 물었다.
-
남편과 1년 전에 이혼한 유이. 그 원인은 남편보다 아들 사토시를 사랑하게 된 때문이었다. 이후결의는 사토시와 둘이서 살고 있다.이제 남편 따위 걱정하지 않아도 좋아, 그렇게 생각한 유이와 사토시는 어떤 때에도 서로의 몸을 요구하고 갔다.
-
결혼하고 3년. 남편이 바쁘고 지나가는 매일. 욕구 불만의 나날을 보내고 있던 유이 씨. 그런 가운데 동창회에서 만난 전 남자 친구와 불륜 관계로 발전. 안 된다고 알면서도 타오르는 두 사람.그리고 둘은 온천 여행을 간다.
이 파일은 SETFLIX 내에서만 제한된 용도에 한하여 쓰입니다.
본 이미지는 퍼블릭 도메인 혹은 자유이용 저작물이 아닌, 독점적 저작권이 존재하는 이미지입니다.
SETFLIX 에서는 본 이미지를 제한된 한도 내에서 이용합니다.
※ 다음과 같은 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