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사한 아파트의 옆집에 사는 닭살 부부. 예쁜 아내는 참견 좋아하고 방 청소도 거들어라. 남편이 출장 밤에 나를 식사에 초대했어. 취한 부인은 무방비한 모습에서 잠들었어. 그렁그렁 한 큰 가슴과 바지를 바로 보는 나.다음날 술 취한 부인이 나의 집으로 잘못 들어가서...
-
채화도 인기 작품'유부녀 오드리 씨의 비밀'이 마돈나에서 만일의 실사화, 결혼하고 몇년, 남편과도 원만한 유부녀, 오토리 타마코. 지금 생활에 무엇 하나 불만은 없지만 유일하게 30세를 눈앞에 성욕이 증가하고 온 것이 골칫거리. 그런 그녀에게 구애하다 주는 남자들. 안 되는 줄 알면서도 '오늘만은....'라고 거절하지 못하고 흘러가는 야한 오드리 양.주연 하타노 유이로 보내SEXFULL이야기, 여기에 개막!
-
결혼 1년째의 유이. 밤의 성 생활은 남편의 일 과다도 있는 만족이란 없었지만 러브 러브에서 행복한 나날을 보냈다. 어느 날 남편 좋아하는 카레 라이스를 만들면 난로의 손잡이를 돌리려 점화하지 않고 아무래도 고장 나고 있는 듯 했다. 다음날 수리 업자를 부르고 수리를 받으면 그 남자가 유이에 덤벼드는.그리고 남편 보는 눈 앞에서 냉혹한 능욕을 연극이 시작.
-
불량배들의 히데오에 항상 조롱당하고 있던 만지는 오늘도 히데오의 때문에 넘어져서 다쳤다. 그러면 히데오의 언니 유이는 도우고 더러워진 만차를 목욕시키고 준 것이다. 게다가 유이도 알몸으로!!그리고, 히데오의 집에 머물게 된 만차. 아무래도 유이의 남자 친구도 온다고...오마센 유이는 뭘 할까?그런 긴장을 체험한 피로부터 만차가 졸려와 잠자리에 들었을 때, 유이가 방에 들어오고.
-
집안일 하는 평범한 나날들... 요 몇 년째 남편과의 부부생활에 섹스란 존재하지 않는다...육봉에 채워지지 않는 유부녀의 성욕이 주방에서 붕괴!! 콧물을 늘어뜨린 음란한 아랫입으로 생야채를 덥석덥석 물고 늘어진다!
-
남편에게 명령을 받거나 다른 남자에게 남편의 눈앞에서 오너니를 강요당해 따라올 수밖에 없는 미녀 아내들.수치스러운 표정을 지으면서도 남자들에게 위협받고, 또 추위를 보여줄 수 있는 미녀 아내들!
-
합법 침입 ― 우수한 부하의 미인 아내를 최면 조교 하다, 부부의 침실에서 당당히 빼앗다 쾌감 ― 전 회장의 조카로서 장래가 약속된 부하. 현재 입장이 바뀔 일은 필연.미래가 바뀌지 않으면 이 부부에게 조금만 세공하다 누군가가 알아차린 그때까지 철저하게 저지르는 것이 할 수 있을 것이다...
-
발레부 부원모집 전단광고를 보고 흥미를 느낀 젊은 아내 미하루.연습을 견학하고 마음에 들어서 다음주부터 본격적으로 참가하게 되었다.연습이 시작되면 주장 나츠미에게 본격적으로 호되게 되는 미하루.힘든 연습에도 필사적으로 따라가려는 씩씩한 미하루에 대해 나쓰미는 의아한 미소를 자주 지어 보이는 것이었다.연습을 계속하는 동안에 둘의 사이는 점점 진전되어, 아주 좋은 선후배 사이로.그러던 어느 날 미하루가 나쓰미를 집으로 초대하게 되었는데.
-
통근 전차 내 누나 셔츠 위에서 발기하고 있는 젖꼭지.그 형태, 질감에 흥분하고 치한 남자들.젖꼭지가 터져버린 언니들은 자신의 모습에 흥분하면서도 젖꼭지를 만져 비정상적으로 느낀다.등으로부터 절묘하게 젖꼭지를 만져, 거망할 수 없게 된 곳에 딱딱해진 치○포를 물게 해, 구쇼구쇼에 젖은 마○코에 꿀꺽꿀꺽 집어넣어!
-
결혼하고 3년차 부부는 장인의 간호를 할 수 없이 떠맡다 살다. 아내, 유이를 변태인 눈길로 바라보며 장인. 유이는 남편에게 상담하지만 상대하지 않고 의부의 행위는 점차 격화. 어느 날 가위눌린 장인으로 다가가자 아내의 꿈을 꾸고 가위눌리다.그리고 유이는 결단하고 장인의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서.
-
아주 변태스러운 젊은 아내의 애무가 바람 피는 상대의 사타구니를 강렬하게 자극하라!궁극의 쾌락을 아주 변태스러운 젊은 아내를 쉽게 유혹하고 줄게." 젊은 아내의 오 ● 응코에서 느껴라, 안쪽까지 만지는 것..."자신의 신체를 교재로 바람 상대로 유혹해도 변태스러운 젊은 아내. 어느 변태스러운 젊은 아내 씨와 외도 상대와 있어서는 안 된다 금단의 관계 왜곡된 사랑 속에서 아주 변태스러운 젊은 아내는 절정을 이룬다…. 내가 남편의 개 간에 뚫고 줄게. 그리고 여자의 가장 예민한 곳을 일러주었다. 금단의 문을 열어젖뜨린다.아주 변태스러운 젊은 아내의 온기 속에서 죽다 쾌락에 취기 돌다 바람 핀 상대.
-
SOD크리에이트 전속 유부녀, 나가세 료코 AV출연제 2탄!신혼 6개월의 유부녀가 이키되었고의 절정 횟수 50 넘어 남편과 담백한 SEX밖에 하지 못한 욕구 불만 유부녀가 지난번 촬영 끝에서 1개월 동안 자위 행위까지 참아 번 성욕을 대방출하라!남편이 직장 내 10시간으로 보여진짜 유부녀의 진심 이키를 꼭 봐주세요
이 파일은 SETFLIX 내에서만 제한된 용도에 한하여 쓰입니다.
본 이미지는 퍼블릭 도메인 혹은 자유이용 저작물이 아닌, 독점적 저작권이 존재하는 이미지입니다.
SETFLIX 에서는 본 이미지를 제한된 한도 내에서 이용합니다.
※ 다음과 같은 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